스튜디오 책임자인 크리스 리는 인피니트가 미래를 위한 콘텐츠를 담는 플랫폼 역할을 할 것이며, “향후 10년 초반에는 Halo를 위한 기반을 구축하고, 그 이후로는 팬과 커뮤니티의 의견을 반영하여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Halo Infinite 레전더리 난이도 클리어 시 추가 보상이 있나요?
LASO(Legendary All Skulls On)로 알려진 이 도전 과제는 Halo 시리즈 역사상 가장 어려운 난이도입니다. Halo Infinite 캠페인을 레전더리 난이도로 클리어하더라도 추가적인 특전이나 보상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343 Industries가 Halo 개발에서 손을 뗐나요?
스튜디오는 343 Industries가 Halo 시리즈 개발에서 철수하지 않았음을 확인했습니다. 최근 343 Industries가 다른 개발팀의 Halo 프랜차이즈 작업을 감독하는 역할에 집중할 것이라는 보도가 있었으나, 이는 사실과 다릅니다.
Halo의 인피니트(Infinite)는 무엇인가요?
크살라니(Xalani), 즉 인피니트는 고도로 발달된 외계 종족으로, 기원전 97,368년에 할로의 효과에 면역이라는 이유로 선조(Forerunner)들에 의해 설치 07에 감금되었습니다. 그들의 싸이클릭스(Cylix)는 2560년 아트리옥스(Atriox)에 의해 할로 제타 전투 중 발견되었습니다.
Halo Infinite 캠페인의 지속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전설적인 Halo 시리즈가 마스터 치프의 가장 광범위한 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메인 스토리에만 집중한다면 Halo Infinite의 플레이 시간은 약 11시간입니다. 하지만 모든 요소를 완벽히 경험하려면 약 27시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Halo Infinite에 코버넌트가 등장하나요?
마스터 치프가 다시 등장하는 만큼, 반역자들이 인류를 멸망시킬 가능성은 낮지만, 반역자 세력의 미래, 지도자, 그리고 전 코버넌트 종족들의 운명은 Halo Infinite에서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Bungie가 Halo의 권리를 되찾을 수 있나요?
아니요. Bungie는 Halo 프랜차이즈의 권리를 소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권리는 Microsoft가 소유하고 있으며, 새로운 게임은 343 Industries에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Halo Infinite에 DLC가 출시될 예정인가요?
343 Industries는 현재 새로운 게임 엔진을 기반으로 새로운 게임 개발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Halo Infinite에 대한 스토리 중심 DLC 개발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Halo Infinite 이후 아트리옥스는 살아 있나요?
Halo Infinite의 주요 스토리가 시작되는 시점으로부터 몇 달 후, 아트리옥스는 사망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엔딩 크레딧 후 장면에서 수염을 기른 아트리옥스가 어떤 선조 구조물 안에서 살아있는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Halo Infinite의 맵 크기는 얼마나 되나요?
Infinite Forge의 맵은 Halo 5 맵의 두 배 크기이며, 400x400x150 크기라고 개발자들이 밝혔습니다.
가장 플레이 시간이 긴 Halo 게임은 무엇인가요?
Halo Infinite가 가장 긴 Halo 게임입니다.
Howlongtobeat에 따르면, Halo Infinite는 현재까지 가장 플레이 시간이 긴 Halo 게임입니다. 평균적으로 메인 스토리 클리어에는 11시간, 모든 추가 콘텐츠를 포함하면 약 25시간 반이 소요되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Halo Infinite가 실패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Halo Infinite가 실패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관련자들의 말에 따르면, Microsoft와 343 Industries가 스스로 실패를 초래했습니다. 자원 부족, 혼란스러운 개발 과정, 모호한 출시 후 계획, 그리고 프로젝트 전반에 걸친 지속적인 실패가 Halo의 실패로 이어졌습니다.
10년 계획이었던 Halo Infinite는 실패했나요? Unreal Engine으로의 전환이 그 증거인가요?
Halo Infinite 개발에 6년이나 걸린 이유는 무엇인가요?
343 Industries는 Halo Infinite 캠페인 DLC 출시 계획이 없으며, Unreal 엔진을 사용한 새로운 게임을 개발할 것이라고 합니다. Halo Infinite 개발사인 343 Industries는 스토리 중심의 DLC를 출시하지 않고, Epic Games의 Unreal Engine을 사용한 새로운 온라인 게임 개발에 집중할 것이라고 합니다.
사람들이 Halo Infinite에 대해 화가 난 이유는 무엇인가요?
일반적으로 Halo Infinite의 열렬한 팬들은 콘텐츠 부족에 불만을 표하고 있습니다. Halo Infinite는 10개의 멀티플레이어 맵으로 출시되었으며, 그중 3개는 지속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Big Team Battle 플레이리스트에 속해 있습니다.
Halo Infinite에서 삭제된 게임 모드는 무엇인가요?
가장 논란이 되는 변경 사항 중 하나는 Halo Infinite에서 The Pit 리메이크가 빠른 게임에서 완전히 삭제된 것입니다. 또한 모든 “고갈” 게임 모드 변형과 Argyle, Behemoth, Catalyst 맵도 삭제되었습니다.
Halo Infinite에서 나가면 처벌받나요?
순위 매치에서 나가면 제재를 받으며, 나가는 횟수가 많을수록 제재 시간이 길어집니다.
Halo Infinite에 싱글플레이어 DLC가 있나요?
343 Industries는 Halo Infinite에 대한 싱글플레이어 DLC를 출시할 계획이 없습니다.
Halo Infinite가 스토리 DLC를 출시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스튜디오는 Unreal Engine으로 전환하고 있으며, 2024년 Halo Infinite에 대한 스토리 콘텐츠를 더 이상 제작할 계획이 없으며, 아직 개발 중인 Halo 배틀 로얄 스핀오프의 향방을 고민하고 있다고 합니다.
Halo Infinite에는 몇 개의 레벨이 있나요?
다른 Halo 게임과 비교했을 때, Halo Infinite는 캠페인의 메인 미션 수가 표준적인 수준입니다. 총 16개의 미션이 있습니다.
노블 식스는 살아 있나요?
@Emek500 Emek500 네, 노블 식스는 사망했습니다. 리치는 2570년대 어딘가에서 테라포밍되고 재식민화되었으며, 닥터 핼시는 엔딩 크레딧에서 노블 식스와 인류 생존에 기여한 그의 공로를 칭찬하는 연설을 합니다.
Halo Infinite에는 여러 개의 엔딩이 있나요?
Halo Infinite는 Halo 프랜차이즈의 최신작이며, 이전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여러 개의 엔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Halo Infinite의 엔딩은 이전 작품들과는 상당히 다르며, 플레이어에게 더욱 개인적이고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Halo Infinite에서 치팅이 많나요?
20년 넘게 Halo를 플레이해 왔지만, 현재 치팅이 그 어느 때보다 심각합니다. 저와 제 여자 친구가 플레이한 거의 모든 매치에서 치터를 만났습니다. 특히 최근 한 주 동안 그 수가 급증했습니다.
10년 계획이었던 Halo Infinite는 실패했나요? Unreal Engine으로의 전환이 그 증거인가요?
실제로는 5년밖에 걸리지 않았지만, 이렇게 오랜 시간이 걸린 이유는 처음에는 MCC가 H2A만을 위한 것이었지만, MS가 막판에 컬렉션 게임을 출시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MCC와 관련하여 343 Industries에 책임을 물을 수 있는 부분은 출시 계획뿐입니다. 다음 메인 Halo 시리즈 출시 1년 전에 MCC를 출시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었습니다.
Halo Infinite가 취소되나요?
343 Industries는 대규모 재편과 새로운 엔진으로의 전환으로 인해 Halo Infinite의 새로운 스토리 콘텐츠 출시 계획을 취소했다는 보도가 있습니다. Halo 팬들에게는 안 좋은 소식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343 Industries는 Halo Infinite에 대한 새로운 스토리 콘텐츠 출시 계획을 취소했다고 합니다.
Halo Infinite를 100% 완료하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Bloomberg의 보도에 따르면, Halo Infinite의 새로운 스토리 콘텐츠는 개발되지 않고 있으며, 출시되지 않은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기술적 문제로 인해 지연되고 있으며, 외부 스튜디오인 Sure Affinity가 배틀 로얄 스타일의 스핀오프 개발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