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는 전형적인 가챠 게임 모델을 채택한 무료 플레이 게임입니다. 가챠 시스템을 통한 수익 창출 방식은 게임 내 아이템 획득 확률에 기반하며, 이러한 확률형 아이템 판매는 게임의 주요 수익원입니다. “게임 서비스” 모델을 통해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신규 캐릭터, 무기 추가를 통해 장기적인 플레이를 유도합니다. 다양한 플랫폼 (Android, iOS, PS4, PS5, Windows, Xbox Series X/S) 지원으로 넓은 유저층을 확보했고, 이러한 멀티플랫폼 전략은 게임의 지속적인 성장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경쟁적인 플레이 요소가 존재하지만, 핵심 게임플레이는 싱글 플레이어 중심이며, 협동 플레이는 선택적인 요소로 작용합니다. 따라서 순수한 e스포츠 타이틀로 분류하기는 어렵지만, 높은 인지도와 활성 유저 수를 바탕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나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한 간접적인 e스포츠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특히, 캐릭터의 성능과 조합에 따른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가 존재하여, 이를 활용한 콘텐츠 창출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주요 수익 모델: 가챠 시스템을 통한 캐릭터 및 무기 획득. 이는 게임 내 재화(원석) 구매에 의존하며, 획득 확률은 명시되어 있지만, 희귀 캐릭터 확보의 어려움은 유저들의 지속적인 과금을 유도하는 요인입니다. 또한, 배틀 패스 등 추가적인 과금 요소를 통해 수익을 다각화하고 있습니다.
e스포츠 측면: 전통적인 e스포츠와는 거리가 있으나, 높은 인기와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은 간접적인 e스포츠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향후 e스포츠화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원신에서 최고의 주딜러는 누구인가요?
알하이탐은 출시 이후로 지금까지 최고의 풀 원소 주딜러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압도적인 데미지는 물론이고, 독특한 스킬 메커니즘으로 인해 다양한 팀 조합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특히,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를 높이는 빌드가 효율적이며, 풀 원소 반응을 활용한 딜 증폭도 핵심입니다. 초심자분들도 쉽게 딜을 뽑아낼 수 있지만, 숙련된 플레이어라면 더욱 세밀한 컨트롤을 통해 엄청난 딜량을 기록할 수 있죠. 단점이라면 높은 성능을 위한 투자가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5성 무기는 물론이고, 성유물 파밍에도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보상은 확실합니다.
요약하자면, 현재 최고의 풀 원소 주딜러이며, 투자만큼 확실한 결과를 보여주는 캐릭터입니다.
겐신이랑 붕괴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젠신 임팩트와 붕괴: 스타 레일, 두 게임 모두 장르적 차이가 명확하여 단순 비교는 어렵습니다. 젠신 임팩트는 광활한 오픈 월드 탐험과 수집 요소에 집중, MMORPG적 요소를 강조하며, 다양한 캐릭터 조합과 전투 시스템의 전략적 심도가 높은 편입니다. e스포츠 관점에서 보면, 실시간 협동 플레이를 지원하는 젠신 임팩트는 잠재적 e스포츠 종목으로서의 가능성을 가지지만, 현재는 경쟁적인 e스포츠 시장 진출은 미흡한 상황입니다. 반면 붕괴: 스타 레일은 턴제 전투 시스템을 채택, 전략적 요소와 스토리텔링에 초점을 맞춰 싱글 플레이 경험에 집중합니다. e스포츠 적합성은 젠신 임팩트보다 낮지만, 그 독특한 게임성과 높은 스토리 완성도는 다른 방식의 콘텐츠 창출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결론적으로, 게임의 재미는 주관적이지만, e스포츠 관점에서는 젠신 임팩트의 협동 플레이와 다양한 전략적 요소가 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나, 현재로서는 두 게임 모두 e스포츠 시장에서 주요 종목으로 자리매김하기에는 아직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
젠신 임팩트의 다양한 지역과 탐험 요소는 콘텐츠 제작의 다양성을 확보하는 데 기여하지만, 넓은 맵과 실시간 전투 시스템의 특성상 e스포츠 대회 운영 측면에서는 관전의 어려움이나 균형 유지의 어려움 등의 문제점이 존재합니다. 붕괴: 스타 레일의 턴제 전투는 관전과 규칙 설정이 상대적으로 용이하지만, 협동 플레이 부재로 인해 e스포츠화에 제약이 있습니다. 따라서 두 게임 모두 e스포츠 종목으로서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서는 게임 디자인의 e스포츠 친화적인 개선 및 대회 운영 시스템의 발전이 필요합니다.
겐신임팩트를 오래 하면 어떻게 될까요?
원신은 장기간 플레이를 위한 게임이지만, 단기간 집중 플레이보다는 지속적인 플레이를 권장합니다. 게임 내 성장 시스템은 장기 플레이를 유도하며, 몇 년에 걸쳐 꾸준히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지역, 적, 캐릭터, 퀘스트 추가는 물론,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콘텐츠 확장을 보장합니다. 레진 시스템은 하루 플레이 시간을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꾸준한 플레이를 유도하여 게임의 장기적인 재미를 극대화하는 장치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이해하고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효율적인 성장 전략을 세우는 것이 원신을 오래 즐기는 비결입니다. 수많은 캐릭터들의 스토리와 세계관에 얽힌 깊이 있는 서사는 장기 플레이를 통해 더욱 풍부하게 경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빌드와 전략 연구 또한 지속적인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결론적으로, 원신은 단순한 게임이 아닌, 끊임없이 성장하고 발전하는 하나의 세계이며, 그 세계를 탐험하는 여정은 여러분의 시간과 노력에 비례하는 풍성한 보상을 약속합니다.
원신에서 55-45는 무슨 뜻인가요?
겐신임팩트 55-45는 5성 확률업 배너와 일반 배너의 5성 획득 비율을 나타냅니다. 100회의 5성 확정 가챠를 예시로 들면, 50회는 이벤트 기간 한정 5성, 나머지 50회는 일반 5성이죠. 여기서 중요한 건 일반 5성 50회 중 5회가 이벤트 한정 5성으로 변환된다는 점입니다. 결과적으로 이벤트 한정 5성 55개, 일반 5성 45개를 얻게 되는 거죠.
즉, 55-45는 단순한 수치가 아니라, ‘일반 5성 가챠에서 한정 5성으로의 5% 확률 변환’을 의미하는 핵심 지표입니다. 이는 장기간 가챠를 진행할 경우, 원하는 한정 5성 캐릭터를 얻을 확률을 간접적으로 높이는 시스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작정 가챠를 돌리는 것보다, 자신의 목표 캐릭터의 배너 기간과 이러한 확률 변환 시스템을 고려하여 효율적인 가챠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순히 숫자에 압도되지 말고,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추가적으로, 이 비율은 미호요 측의 공식적인 발표가 아닌, 유저들 사이에서 관측된 경험적 수치라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실제 확률은 미호요에서 공개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이 수치는 참고 자료로만 활용해야 합니다.
겐신임팩트에서 50달러는 몇 번이나 살 수 있나요?
50달러로 원신에서 얻을 수 있는 운명의 조각은 약 41회 뽑기 분량입니다. 하지만 90회 뽑기 보장 시스템(불쌍함 시스템)은 확정 5성 캐릭터 획득을 보장할 뿐, 원하는 캐릭터를 얻을 확률은 50%에 불과합니다. 즉, 원하는 캐릭터를 얻기 위해서는 50/50 확률을 극복해야 하며, 최대 180회(90회 + 90회) 뽑기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운명의 조각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려면 원하는 캐릭터의 배너 기간과 픽업 확률을 미리 확인하고, 뽑기 전에 충분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모험 레벨과 캐릭터 성장에 따른 효율적인 자원 관리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단순히 돈을 투자하는 것보다, 전략적인 뽑기 계획이 더 중요하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5성 캐릭터 획득 확률은 0.6%이며, 상시 배너와 이벤트 배너의 5성 캐릭터 풀이 다르다는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따라서 무분별한 뽑기는 지양하고, 자신의 게임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효율적으로 게임을 즐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요버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무엇입니까?
HoYoverse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무엇일까요? 단정적으로 말하긴 어렵지만, 최근 흥행 돌풍을 일으킨 게임들을 살펴보면 답이 보입니다.
Genshin Impact와 Honkai: Star Rail의 성공을 이어, 새로운 액션 RPG Zenless Zone Zero가 PlayStation 5에서 특히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Sony 플랫폼 내에서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며, 뛰어난 그래픽과 독특한 세계관으로 많은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다만, 전세계적인 인지도 측면에서는 Genshin Impact가 여전히 HoYoverse의 간판 타이틀로서 압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점도 짚고 넘어갈 필요가 있습니다. Zenless Zone Zero는 빠른 템포의 전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특징이며,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현재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플랫폼과 기준에 따라 다르게 평가될 수 있지만, Zenless Zone Zero는 PS5 유저들에게는 확실히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게임 중 하나임은 분명합니다.
후리나는 어떻게 500년이나 살았을까요?
폭발적인 500년 생존 전략 분석! 폭풍의 눈 Фокало르의 핵심 전략은 바로 ‘분할’ 이었습니다. 게임 500년 전, 자신의 신성과 인간성을 분리, 후리나를 인간성으로 남겨두는 초고난도 멀티플레이 전략을 구사했습니다. 이는 천상의 원칙을 역이용한 ‘영생 버그’ 악용과 같습니다.
후리나? 사실상 ‘영생 버프’를 받은 서포터 유닛입니다. 신성 능력이 없는 대신 영원한 젊음이라는 엄청난 패시브 스킬을 보유. 핵심은 Фокало르가 넵튠의 자리를 지키는 한, 버프 지속. 즉, Фокалор이라는 ‘핵심 캐리’가 존재하는 한 후리나의 영생은 지속되는 셈입니다. 마치 게임 내 최고의 탱커가 무적 버프를 받는 것과 같습니다.
결론: 후리나의 500년 생존은, 천상의 원칙을 교묘히 이용한 Фокало르의 ‘갓 빌드’ 전략의 산물입니다. ‘영생’이라는 OP 스킬을 얻은 후리나는 Фокало르라는 ‘핵심 캐리’의 서포터로 500년간 게임을 지속 가능하게 만든 ‘숨겨진 MVP’ 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겐신임팩트에서 500년 전에 무슨 일이 있었습니까?
500년 전, 겐신 임팩트 세계관에선 카타클리즘이라는 초대형 이벤트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건은 켄리아의 멸망으로 이어졌고, 테이밧 전역에 엄청난 피해와 희생자를 낳았죠. 마치 게임 역사상 최악의 패치 버그처럼, 테이밧의 균형을 완전히 깨뜨린 사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게임 내 스토리와 숨겨진 lore들을 보면, 이 카타클리즘의 원인과 세부 과정에 대한 다양한 추측이 존재하며, 유저들 사이에선 꾸준히 떡밥으로 회자되고 있습니다. 이 사건의 진상 규명은 겐신 임팩트의 메타를 바꿀만큼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고,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켄리아의 멸망은 단순한 배경 설정이 아닌, 핵심 플롯 포인트로서, 현재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과거와 미래에 깊게 연결되어 있죠. 카타클리즘 이후의 혼란과 그 잔재는 현재 게임 내에서도 곳곳에 나타나고 있으며, 이를 찾아내고 분석하는 것은 마치 숨겨진 easter egg를 찾는 것과 같습니다. 겐신 임팩트 유저라면, 카타클리즘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끊임없이 탐구해야 합니다.
원신은 언젠가 AR60을 넘어설 수 있을까요?
60랭크? 그건 그냥 시작일 뿐이야. 어센션 퀘스트 끝나면 남는 경험치는 증발하는 게 아니고, 60랭크 찍으면 경험치 획득 자체가 멈추는 거지. 더 이상 AR 올릴 방법은 없어. 그 이후엔 전설적인 레진 농사와, 지옥같은 몹 잡이만 남을 뿐. 신규 콘텐츠 추가나, 시스템 변경 없이는 AR 60이 최종 레벨이야. 간단히 말해, 끝판왕 찍었다고 보면 돼. 그 너머는… 무한한 심연의 파밍만이 기다릴 뿐. 효율적인 파밍 루트 개척과, 지속적인 컨텐츠 소모만이 너의 게임 플레이를 연장시켜줄 것이다. 잊지마, AR 60은 진정한 게임의 시작일 뿐.
겐신 임팩트는 왜 나쁜 게임인가요?
젠신임팩트의 문제점은 단순히 용량이 크다는 것 이상입니다. 4년간의 꾸준한 업데이트로 90GB에 달하는 클라이언트 용량은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 진입장벽으로 작용합니다. 이는 게임 설치 및 업데이트에 소요되는 시간과 저장 공간 부족 문제로 이어져 게임 접근성을 떨어뜨립니다. 효율적인 패치 관리 시스템의 부재가 이러한 문제의 근본 원인입니다. 게임 내 데이터 관리 방식의 개선이 시급합니다.
더 심각한 문제는 콘텐츠 과잉입니다. 수많은 이벤트와 추가 퀘스트들은 메인 스토리 진행을 방해합니다. 유저들은 본편 스토리에 집중하기 어렵고, 부차적인 콘텐츠에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게 됩니다. 게임 설계 단계에서 콘텐츠의 우선순위 설정 및 유저 경험 극대화를 위한 전략적 접근이 부족했음을 보여줍니다. 이는 게임의 핵심 재미를 희석시키고, 장기적인 플레이어 유지를 저해하는 요인입니다. 유저들은 진정한 핵심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받아야 합니다. 필요 없는 콘텐츠는 과감히 제거하거나, 메인 스토리와의 연동성을 강화하는 개선이 필요합니다.
결론적으로, 젠신임팩트의 90GB 용량은 기술적인 문제일 뿐만 아니라, 콘텐츠 관리 및 게임 설계의 근본적인 문제를 드러냅니다. 단순한 용량 증가가 아닌, 게임 전반의 디자인 철학에 대한 재고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과도한 콘텐츠는 유저 피로도를 높이고, 게임의 장점을 가리는 치명적인 단점입니다. 개발팀은 유저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핵심 콘텐츠에 집중하고, 접근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게임을 개선해야 합니다.
원신에서 어떤 캐릭터가 가장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까?
원신 최고의 딜러는 누구냐고요? 현재로선 유라가 최강입니다! 압도적인 단일 대상 공격력으로 메인딜러 자리를 꿰찬 그녀는, 냉기 원소 반응도 훌륭하게 활용할 수 있죠. 반면 진은 힐과 군중 제어에 특화되어 있어, 특정 콘텐츠에서 유용하게 쓰입니다. 유라는 주로 물리 피해를 입히는 캐릭터로, 높은 기본 공격력과 강력한 차지 공격이 특징입니다. 무기 선택은 ‘송뢰’나 ‘아모스의 활’과 같은 고성능 활이 효과적이며, 성유물은 ‘혈염수정’ 세트가 딜 증폭에 크게 기여합니다. 진은 ‘천성의 자비’나 ‘심연의 기사’ 성유물을 사용하여 힐량과 생존력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두 캐릭터의 궁극기는 모두 강력한 폭딜을 자랑하지만, 유라는 단일 대상, 진은 범위 공격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상황에 맞는 캐릭터 선택이 중요하겠죠.
유라의 경우, ‘용의 심장’ 또는 ‘혈염수정’ 4셋 효과를 극대화하는 빌드를 구축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를 높이는 서브옵션을 가진 성유물을 장착하고, 적절한 무기 강화와 천부 레벨업을 통해 최대 딜링 능력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진의 경우, ‘축복받은 검’이나 ‘천성의 자비’와 같은 힐링 능력을 강화하는 무기를 사용하고, 성유물 옵션은 생명력과 치유량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적으로, 최고의 딜러는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단일 대상 딜링에는 유라가, 다수의 적 상대나 파티 지원에는 진이 더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열 살 아이에게 가챠는 안전한가요?
구글 플레이는 가챠 라이프에 ‘전체 이용가’ 등급을 부여했지만, 애플 앱스토어는 9+ 등급으로 평가했죠. 이게 뭔 차이냐구요? 쉽게 말해, 구글은 전체 이용가라고 해도 부모님 감독이 필요할 수 있다는 걸 잊지 말라는 거고, 애플은 9세 미만은 부모님과 함께 플레이하는 게 좋다고 권장하는 거죠.
핵심은? 10세 아이가 가챠 라이프를 플레이하는 건 가능하지만, 완벽히 안전하다고 볼 순 없다는 겁니다.
- 게임 내 커스터마이징 기능: 캐릭터 외모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지만, 부적절한 디자인을 만들 가능성도 존재하죠. 마치 게임 내에서 ‘스킨’을 만드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면 이해가 쉬울 겁니다. 부모님의 주의가 필요한 부분이죠.
- 소셜 기능: 다른 플레이어와 소통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안전한 온라인 매너를 미리 교육시키는 게 중요해요. 악플이나 사이버 폭력에 노출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으니까요. 마치 게임 내 ‘채팅’과 같다고 볼 수 있죠. 적절한 설정과 교육이 중요합니다.
- 인앱 구매: 게임 내 아이템 구매 기능이 있습니다. 아이가 무분별하게 결제하는 것을 막기 위해 부모님의 계정 관리와 설정이 필수적입니다. 이는 모든 게임에서 중요한 부분이지만, 가챠 라이프에서도 예외는 아니죠. 마치 e스포츠 선수들이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과 같은 원리지만, 아이는 부모님의 통제가 필요합니다.
결론적으로, 10세 아이가 가챠 라이프를 플레이하는 데 있어서 부모의 지도와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게임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잠재적 위험 요소를 인지하고 적절히 대처해야 합니다. 마치 프로게이머들이 엄격한 훈련과 관리를 받는 것처럼, 아이들도 부모님의 관심과 관리가 필요하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원신에서 180회의 소원은 얼마입니까?
180뽑? 28800원석이면 끝! 하지만 확정 5성 무기를 원한다면? 가챠의 신이 당신 편이 아닐 수도 있죠. 운빨망겜의 숙명입니다.
240뽑 (38400원석)이면 무기 확정! 피말리는 픽업 기간, 운에 맡길 수 없다면 이게 정석입니다. 확률은 낮지만, 무지성 과금러들을 위한 최소한의 보험이죠. 결국, 원하는 무기 획득 = 38400원석 투자 라고 보면 됩니다. 계산기 두들겨보고 현질 결정하세요.
팁: 원석 모으기 힘드시죠? 데일리 미션 꾸준히 하고, 이벤트 참여는 필수입니다. 가챠는 중독성이 강하니, 자신의 재정 상황을 고려해서 신중하게 접근해야 합니다. 무과금 유저는 긴 인내심과 운이 필요합니다. 굿럭!
원신에서 가장 비싼 계정은 얼마입니까?
300만 루블이라… 흥미로운 가격이군요. 단순히 금액만으로는 가치 판단이 어렵습니다. 계정의 가치는 5성 캐릭터의 종류와 수, 무기 레벨, 성좌 레벨, 그리고 중요한 것은 재화의 양에 따라 결정됩니다. 300만 루블이라는 가격은 전설급 무기와 모든 5성 캐릭터의 C6 달성, 막대한 원석과 모라 보유를 의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이 가격이 과연 적정한지 판단하기 위해서는 계정의 세부 정보, 즉 캐릭터 풀, 무기 풀, 그리고 재화의 정확한 양을 확인해야 합니다. 단순히 고액 거래만으로는 계정의 진정한 가치를 알 수 없습니다. PvP 고수로서 말씀드리자면, 가격보다 중요한 것은 계정의 실질적인 전투력입니다.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계정이라면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가능성도 충분히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이러한 고액 거래는 계정 도용의 위험성을 항상 내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안전한 거래 플랫폼을 이용하고, 계정 정보의 철저한 검증이 필수적입니다. 계정 거래는 항상 신중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호요버스 게임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무엇입니까?
호요버스 게임 중 가장 인기 있는 건 단연코 원신이지. 호요버스 자체를 모르는 사람도 많겠지만, 게임계에선 원신 모르는 사람 찾기가 더 어려울걸. 엄청난 오픈월드와 매력적인 캐릭터, 꾸준한 업데이트까지… 사실 원신만큼 완성도 높은 가챠 게임 찾기 힘들어. 숨겨진 지역 찾는 재미도 쏠쏠하고, 다양한 캐릭터 조합으로 전투 전략 짜는 재미도 일품이야. 게다가 싱글 플레이도 충분히 재밌지만, 친구랑 협동 모드로 보스 잡는 것도 꿀잼이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할 수 있는 중독성도 엄청나고 말이야. 다만, 초반 진입장벽이 약간 있으니, 초반 튜토리얼은 꼼꼼히 보고, 필요하면 공략 영상 참고하는 것도 추천해. 숨겨진 요소 찾아내는 재미도 쏠쏠하니까, 맵 탐험 충분히 해보는 걸 추천하고. 결론적으로, 호요버스 게임 중 최고 인기는 원신이고, 시간 투자할 가치는 충분히 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어.
zzz 게임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젠리스 존 제로? 핵잼 액션 RPG임. 프록시라는 직업의 캐릭터를 조작해서, 홀로우라고 부르는 개쩌는 다른 차원을 탐험하는 게임이야. 생각보다 전투 시스템이 깊어. 캐릭터마다 스킬 조합이 중요하고, 적의 패턴 파악도 필수! 콤보 넣는 재미가 쏠쏠하고, 다양한 속성과 상성도 존재해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 게다가 캐릭터 디자인도 미쳤고, 스토리도 꽤 괜찮아서 몰입도 장난 아님. 심지어 가챠 시스템도 나쁘지 않아. 운만 좋으면 핵 멋진 캐릭터 뽑을 수 있지. 시간 순삭각이니까 한 번 잡으면 놓지 못할걸?
아, 그리고 협동 모드도 있으니까 친구들이랑 같이 플레이하면 더 재밌어. 레이드 같은 컨텐츠도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고 말이야. 무기, 장비 강화 시스템도 꽤 탄탄해서 육성하는 재미도 쏠쏠해. 결론은?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갓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