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와 킹덤 오브 튜어스는 동일한 하이랄을 배경으로 하지만, 단순히 같은 지도라고 말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지형을 기반으로 하지만, 킹덤 오브 튜어스는 지하세계, 공중섬 등의 추가 요소로 인해 탐험 가능한 영역이 훨씬 넓어졌습니다. 단순히 지도 크기만 늘어난 것이 아니라, 수많은 새로운 동굴, 신규 지역, 그리고 공중섬을 통한 수직적인 탐험의 추가로 게임의 스케일이 비약적으로 확장되었죠. 이는 단순한 확장판이 아닌, 본질적으로 다른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플레이어는 기존의 익숙한 지형과 완전히 새로운 환경을 모두 탐험하게 되며, 이는 훨씬 다채롭고 심오한 게임 플레이로 이어집니다. 결론적으로, 같은 하이랄이지만, 그 크기와 탐험의 깊이, 그리고 제공하는 경험은 비교 불가능할 정도로 확장되었습니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와 왕국의 눈물은 어떤 관계가 있습니까?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이후 수십 년 후, 젤다 시리즈 시간대의 종착역에 가까운 시점을 배경으로 하는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은 전작의 직접적인 속편입니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에서 해결되지 않은 미스터리, 즉 하이랄 성 지하에서 뿜어져 나오는 ‘역병’의 근원을 파헤치는 이야기로 이어집니다. 이 역병은 ‘암흑’이라 불리며, 사람들에게 기묘한 질병을 일으키는 원인으로 작용합니다. 링크와 젤다는 이 암흑의 근원을 조사하기 위해 하이랄 성 지하 깊숙한 곳으로 모험을 떠나게 되고, 이 과정에서 숨겨진 역사와 잊혀진 기술, 그리고 전설적인 존재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에서 밝혀지지 않았던 하이랄의 과거와 신화가 티어스 오브 더 킹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전작의 세계관을 훨씬 더 깊이 있게 파고들어 새로운 이야기와 미스터리를 펼쳐냅니다. 따라서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은 단순한 속편을 넘어,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세계관을 완성하고 확장하는 중요한 작품입니다. 특히,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엔딩에서 암시된 젤다와 링크의 관계와 하이랄의 미래에 대한 중요한 단서들을 제공합니다.
젤다는 어떻게 100년 동안 늙지 않았을까요?
젤다가 100년 동안 늙지 않은 이유는요? 수면의 힘, 즉 회복의 잠이 핵심입니다. 대재앙 때 챔피언들과 그들의 동료들의 실패로 인한 피해를 링크가 복구하는 과정에서, 젤다 공주도 그 영향을 받지 않았죠. 이는 단순히 외부적인 상처 회복을 넘어, 시간의 흐름 자체에 영향을 미치는, 게임 내 설정상의 강력한 힘이 작용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는 단순히 젤다 공주만 해당되는 것이 아닌, 링크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둘 다 신수들의 힘과 회복의 잠이라는 강력한 힘의 영향을 받아 시간의 흐름에서 자유로워진 거죠. 이 부분은 게임 내 스토리와 설정에 깊이 파고들어야 이해할 수 있는, 중요한 디테일입니다. 그러니 게임의 스토리와 설정집을 다시 한번 꼼꼼히 살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진짜 결말은 무엇입니까?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의 “진 엔딩”은 스토리의 본질적인 변화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추가적인 컷신이 플레이어에게 제공되는 것이 전부입니다. 약 6분에 달하는 이 컷신은 메인 스토리 이후에 재생되며, 게임의 주요 갈등 해결 이후의 세계와 주요 캐릭터들의 상황을 묘사합니다. 이는 일반적인 엔딩과 비교했을 때, 스토리텔링의 연장선으로 볼 수 있으며, 숨겨진 서브 플롯이나 주요 등장인물들의 운명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보너스 콘텐츠에 가깝습니다. 따라서 진 엔딩 달성을 위한 특별한 공략이나 조건은 존재하지 않으며, 메인 스토리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해당 컷신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게임 플레이 시간 연장 및 높은 완성도를 추구하는 플레이어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는 요소로 작용합니다. 결론적으로, “진 엔딩”이라는 명칭은 다소 과장된 표현일 수 있으며, 메인 스토리 완료 후 추가되는 긴 컷신으로 이해하는 것이 정확합니다.
이러한 추가 컷신은 게임의 세계관 이해와 캐릭터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돕는 플레이어 경험 향상 요소로서 기능합니다. 일반적인 엔딩으로 게임을 종료하는 것과 진 엔딩을 보는 것 사이의 게임 플레이상 차이는 없습니다. 단지, 6분간의 추가적인 영상 시청 여부의 차이일 뿐입니다. 따라서, 완벽주의 성향의 하드코어 유저라면 시청을 추천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유저에게는 필수적이지 않습니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은 엔딩이 몇 개입니까?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은 기본적으로 단 하나의 메인 엔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 내 특정 조건을 충족하면 숨겨진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숨겨진 엔딩을 보기 위한 조건:
- 메인 스토리 완료: 먼저 메인 스토리를 완전히 클리어해야 합니다. 이 단계는 필수입니다.
- 특정 아이템 획득: 숨겨진 엔딩을 보기 위해서는 특정 아이템을 획득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메인 스토리 진행 중 획득할 수도 있고, 숨겨진 지역 탐험을 통해 얻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탐험과 정보 수집을 통해 확인해야 합니다.
- 특정 NPC와의 상호작용: 특정 NPC와의 대화나 퀘스트 진행을 통해 숨겨진 엔딩으로 이어지는 단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꼼꼼한 탐험과 NPC들과의 상호작용이 중요합니다.
- 미니게임 완료 또는 특정 조건 달성: 게임 내 존재하는 미니게임을 완료하거나, 특정 조건 (예: 특정 장소 방문, 특정 시간대 접근 등) 을 달성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주의사항:
- 숨겨진 엔딩은 메인 스토리의 연장선상에 있지만, 새로운 시나리오가 추가되는 것은 아닙니다. 메인 엔딩에서 다루어지지 않은 부분에 대한 추가 설명 또는 해석의 형태로 나타납니다.
- 숨겨진 엔딩을 보기 위한 정확한 조건은 게임 내에서 직접 찾아야 합니다. 온라인 정보는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게임의 완벽한 경험을 위해서는 메인 엔딩 이후에도 꾸준히 게임 세계를 탐험하고 모든 NPC와 상호작용하며 숨겨진 엔딩을 찾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젤다의 왕국 눈물에서 모든 신전을 다 클리어하면 어떻게 될까요?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에서 모든 신전을 클리어하면 얻는 가장 큰 보상은 바로 “신전 탐험가”라는 서브 퀘스트의 해금입니다. 단순히 아이템 획득을 넘어 게임의 진정한 재미를 더하는 요소입니다.
152개의 신전에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은 다양합니다. 주로 심령의 구슬과 전설의 장비 제작에 필요한 재료, 그리고 각 신전의 고유한 디자인과 퍼즐 해결에 따른 성취감이 주요 보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아이템 수집 이상의 의미를 지닙니다. 신전 탐험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 다양한 퍼즐 해결 능력 향상: 각 신전은 독특한 퍼즐과 기믹을 제공하며, 이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플레이어의 문제 해결 능력이 향상됩니다.
- 탐험 능력 향상: 광활한 하이랄 지도를 탐험하며 숨겨진 신전을 찾는 과정은 탐험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링크의 능력치 향상: 획득한 심령의 구슬을 통해 링크의 체력과 스태미나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게임 후반부의 난이도 높은 전투와 탐험에 큰 도움이 됩니다.
- 게임 세계관에 대한 이해 심화: 신전을 탐험하면서 각 신전의 역사와 배경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왕국의 눈물의 세계관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신전 클리어는 단순한 보상 획득을 넘어, 게임 플레이 전반에 걸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과정입니다. “신전 탐험가” 서브 퀘스트 또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며, 단순 아이템 획득 이상의 가치를 지닙니다.
특히 “신전 탐험가” 서브 퀘스트 완료 후 얻는 보상은 게임의 진행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모든 신전을 클리어하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맵보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맵이 더 넓나요?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TOTK)의 맵 크기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BOTW)보다 더 큰가요? 단순히 육지 면적만 비교하면 BOTW와 비슷하거나 조금 작아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TOTK는 기존 BOTW 맵의 경계를 넘어서지 않으면서도, 숨겨진 공간을 추가했죠.
즉, BOTW 맵을 일부 재활용하면서도 하늘섬과 지하공간을 추가하여 수직적인 탐험 요소를 대폭 강화했습니다. 이는 단순한 맵 확장이 아닌,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탐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죠. BOTW에서 익숙했던 지역들도 지하 세계와 연결되거나, 하늘섬의 영향으로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화되어 새로운 퍼즐과 던전을 선사합니다. 따라서 단순히 면적만으로 비교하는 것은 TOTK의 방대한 콘텐츠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숫자로 표현되는 맵 크기는 TOTK의 진정한 규모를 반영하지 못합니다. 수직적인 확장과 변화된 지형으로 인해 BOTW보다 훨씬 더 많은 탐험 요소가 추가되었고, 그 결과 훨씬 방대하고 풍성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젤다의 검 시험에는 몇 개의 레벨이 있습니까?
젤다의 검 시험은 총 3개의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각 구역의 레벨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1구역: 12개의 아레나 – 초반부는 지형지물을 적극 활용하여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는 전략이 중요합니다. 각 아레나의 특징을 파악하고, 적절한 무기와 아이템을 선택하는 연습을 하세요. 특히, 숨겨진 아이템이나 지름길을 찾는 것도 시간 단축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일부 아레나는 특정 무기나 전투 스타일을 요구하므로, 다양한 전투 방식을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2구역: 16개의 아레나 – 1구역에서 습득한 기술을 바탕으로, 더욱 다양하고 어려운 적들과 전투를 치르게 됩니다. 패턴 파악과 빠른 대응 능력이 중요하며, 적의 공격 패턴을 분석하고, 회피 및 반격 기술을 연마하여 효율적인 전투를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끊임없는 연습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키세요. 이 구역부터는 적들의 공격력과 체력이 증가하므로, 아이템 관리와 체력 관리에 더욱 신중해야 합니다.
3구역: 23개의 아레나 – 마지막 구역으로, 가장 어려운 도전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전 구역에서 얻은 모든 경험과 기술을 총동원해야 합니다. 각 아레나의 특징과 적의 패턴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빠르고 정확한 판단력과 숙련된 조작 실력이 요구됩니다. 특히, 보스급 적들은 매우 강력하므로, 철저한 준비와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난이도가 급상승하므로 끈기있는 도전이 필수적입니다. 다양한 전투 전략을 시도하고,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전략을 찾아보세요.
전체적으로, 초반부 전략적인 플레이를 통해 후반부의 어려운 난이도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끊임없는 연습과 분석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키고, 도전을 극복해 나가세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와 왕국의 눈물 사이에 몇 년이 지났나요?
젤다의 전설 Tears of the Kingdom과 Breath of the Wild 사이의 시간적 간격은 게임 내 명시적인 언급이 부족하여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Reddit을 비롯한 여러 커뮤니티에서 5~6년 정도의 시간 경과를 추측하고 있으며, 이는 주요 등장인물들의 외형 변화, 특히 Hudson의 딸의 나이를 근거로 합니다. 하지만 이는 추측에 불과하며, 게임 내 시각적 묘사만으로 정확한 시간 측정은 어렵습니다. 환경 변화, 건축물의 붕괴 정도, 그리고 등장인물들의 성장 속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볼 때, 7년 정도의 시간 흐름을 가정하는 것이 더욱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역시 단정 지을 수 없는 부분이며, 닌텐도의 공식적인 발표가 없는 한, 정확한 시간 간격은 계속해서 추측의 영역으로 남을 것입니다.
흥미로운 점은, 시간의 흐름이 게임 플레이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하다는 것입니다. 시간 경과 자체보다는, 이벤트의 연속성과 세계관의 변화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즉, 정확한 연수보다는, Breath of the Wild의 종결 이후 Hyrule에 일어난 변화와 그에 따른 Link의 여정의 변화에 주목해야 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시간 경과는 단순한 배경 설정이 아닌, 스토리 전개와 플레이어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하나의 요소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왕국의 눈물은 해피엔딩인가요?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엔딩은, 솔직히 말해 완벽한 GG입니다. 처음 시작 지점으로 돌아가는, 클래식한 비극적 서사죠. 마치 프로게이머가 엄청난 역전승을 거둔 후,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는 것과 같아요. 링크의 엄청난 노력과 희생에도 불구하고, 세계는 본래의 모습으로 회귀하는 아이러니. 이 부분은 게임 내내 쌓아온 감동과 긴장감을 한순간에 무너뜨리는 반전 요소로 작용합니다. 마치 완벽한 전략을 세워 승리를 거머쥐었지만, 버그로 인해 게임이 초기화된 것과 같은 씁쓸함이 남죠. 게임 플레이 시간과 투자된 노력에 비례하는 감동과 희열을 느끼긴 힘들지만, 그 씁쓸함마저 왕국의 눈물이라는 게임의 독특한 매력으로 작용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해피엔딩이라고 말하긴 어렵습니다. 그저, 씁쓸한 승리, 혹은 비극적인 승리에 가까워요.
젤다 왕국의 눈물 플레이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플레이타임 질문 많이 받는데요. HowLongToBeat 기준으로 본편만 깨면 40시간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근데 이건 진짜 최소치예요.
사이드 퀘스트, 신수 공략, 섬 탐험, 숨겨진 장소 찾기 등등 다 하면… 68~69시간은 훌쩍 넘어갑니다. 저같은 경우는 거의 100시간 넘게 플레이 했네요. 진짜 할게 너무 많아요.
- 본편만 클리어 목표: 40시간 (최소)
- 본편 + 웬만한 사이드 퀘스트: 68~69시간 (평균)
- 모든 컨텐츠 완벽 클리어: 100시간 이상 (완벽주의자)
참고로, 단순히 메인 스토리만 밀면 금방 끝나지만, 이 게임의 진짜 재미는 탐험과 창작에 있어요. 빌드 만들고, 퍼즐 푸는 재미가 엄청나거든요. 그러니까 시간 넉넉히 잡으세요.
- 맵 곳곳에 숨겨진 신전과 던전 탐험
- 다양한 몬스터와의 전투 및 전략 연구
- 독창적인 아이템 조합 및 빌드 개발
결론적으로, 얼마나 깊이 파고들지에 따라 플레이타임이 천차만별입니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생각해서 시간을 계획하는 게 좋을 거예요.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에서 링크는 몇 살입니까?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에서 링크의 나이는 15세이며, 16세가 되는 시점에 가깝습니다. 이는 게임 내 시점을 고려한 연령이며, 시간의 흐름이 비선형적인 게임 시스템 상 실제 나이 계산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게임 초반부 링크의 어린 외모와 행동, 그리고 튜토리얼 구간의 설정 등을 고려하면 15세라는 설정이 타당합니다. 게임 스토리 상, 100년 전의 대재앙 이후 깨어난 링크가 잠들기 전의 나이를 유지하고 있는 점 또한 중요한 설정입니다. 가논의 패배에도 불구하고, 그의 잔당 세력인 몬스터들이 하이랄 전역에 활동하고 있다는 점은 링크의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그가 직면해야 하는 위험의 크기를 보여줍니다. 이는 게임의 난이도와 탐험의 자유도를 높이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더불어, 링크의 성장과 발전 가능성을 암시하는 설정이기도 합니다. 100년 동안 잠들어 있었던 만큼, 그의 앞날에 어떤 성장과 변화가 기다리고 있을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부분입니다.
젤다의 전설 티어즈 오브 더 킹덤이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보다 더 잘 팔렸나요?
엇!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TotK)이 야생의 숨결(BotW)을 못 이겼다고?!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닌텐도 스위치 판매량 1억 4300만 대 돌파에도 불구하고, 지난 분기 BotW의 판매량이 TotK를 앞질렀다는 소식입니다. Zelda Dungeon의 자료를 참고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TotK가 출시 직후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BotW의 기록을 깰 것이라는 예상이 많았다는 겁니다. 하지만 실제 판매 데이터는 BotW의 꾸준한 인기와 장기간의 판매를 보여주는 결과입니다.
- BotW의 장점: 출시 후 긴 시간 동안 꾸준한 인기와 입소문 효과. e스포츠나 스트리밍 플랫폼에서의 지속적인 노출.
- TotK의 장점: BotW의 후속작으로서 기대감이 높았고, 새로운 게임플레이 요소와 개선된 그래픽. 초기 판매량은 매우 높았음.
- 판매 차이 원인 분석: 단순히 판매량만 비교하기 어렵습니다. 게임의 수명주기, 마케팅 전략, 시장 상황 등 여러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결론적으로, 단기적인 판매량 순위만으로는 TotK와 BotW 중 어떤 게임이 더 성공적이었다고 단정 지을 수 없습니다. 두 게임 모두 닌텐도의 젤다 프랜차이즈에 큰 기여를 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을 명작 게임임에는 분명합니다.
젤다가 왕국의 눈물에서 마지막에 돌아올까요?
젤다의 눈물 엔딩에서 젤다는 돌아옵니다! 하이랄과 젤다는 구원받습니다. 하지만 메인 스토리 모든 임무를 완료했다면 엔딩 크레딧 이후, 링크, 젤다, 푸라, 그리고 현자들이 시간의 신전 상공에 함께 모인 숨겨진 장면이 있습니다.
중요 정보: 이 추가 장면은 젤다와 링크의 관계, 그리고 그들의 앞날에 대한 암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장면은 이전 작품들과의 연결성을 보여주는 중요한 단서들을 제공하며, 시리즈 팬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이 장면을 보기 위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메인 스토리 모든 임무 완료: 모든 4개의 메인 섬의 던전 클리어와 최종 보스 처치가 필수입니다. 서브 퀘스트는 완료 여부와 관계없습니다.
- 엔딩 크레딧 시청 후 기다리기: 크레딧이 모두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추가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크레딧 도중 게임을 종료하거나 건너뛰는 실수를 하기도 합니다.
추가 팁: 이 추가 장면은 젤다의 역할 변화와 그녀의 성장을 보여주는 중요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이 장면을 자세히 분석하면 향후 젤다 시리즈의 스토리 전개를 예측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젤다의 의상과 표정 변화에 주목해보세요.
- 링크와 젤다의 상호작용에 담긴 의미를 해석해보세요.
- 시간의 신전 상공의 분위기와 배경에 담긴 상징성을 분석해보세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를 100% 완료하는 데 얼마나 걸릴까요?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100% 완료 시간은 플레이 스타일과 목표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메인 스토리 클리어에 집중한다면 약 50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는 최소 완료 시간으로, 스토리 진행에 필요한 필수 퀘스트와 보스 전투에 집중한 경우입니다.
하지만 100% 완료를 목표로 한다면 상황이 달라집니다. 모든 챌린지, 퍼즐, 수집 요소(코로그, 신수, 장비 등)를 완벽하게 클리어하는데에는 훨씬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평균적으로 193시간 정도 소요되지만, 이는 숙련된 플레이어 기준이며, 실제 소요 시간은 플레이어의 효율성, 게임 이해도, 탐험 방식에 따라 상당한 차이를 보입니다.
시간 단축을 위한 팁:
- 효율적인 탐험 루트 계획: 지도를 활용하여 효율적인 탐험 경로를 설정하고, 불필요한 이동 시간을 최소화합니다.
- 가이드 활용: 코로그 위치, 숨겨진 장소 등을 안내하는 가이드를 적절히 활용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의존은 게임의 재미를 감소시킬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 최적의 장비 및 능력 활용: 상황에 맞는 장비와 능력을 적절히 사용하면 전투 및 퍼즐 해결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특히, 초반 장비에 대한 이해도가 높을수록 시간을 단축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 스피드러닝 전략 연구: 고급 단계에서는 스피드러닝 전략을 연구하여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습니다. 이는 숙련된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며, 상당한 연습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결론적으로, 100% 완료는 상당한 시간 투자를 요구하는 과정이며, 개인의 플레이 스타일과 목표에 맞춰 시간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순히 시간만을 목표로 하기보다는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전략을 선택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