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금 퀘스트 가능해요?

18+ 퀘스트? 간단히 설명하자면, 마약, 재난, 사고 언급 시 자동 16+ 등급. 이건 쉽게 생각하면, 팀 데스매치에서 몇 명 죽는 건 16+ 수준이라고 생각하면 됨. 하지만 폭력묘사나 성적인 장면이 등장하면 무조건 18+. 이건 핵플레이어 만나서 팀킬 당하는 수준을 넘어서, 진짜 생존을 건 배틀로얄 최종전 마지막 1:1 상황의 극한 잔혹함을 상상하면 이해하기 쉬울 거임. 게임 등급 심의 기준이 엄격해졌으니, 이 기준을 벗어나면 큰 페널티를 감수해야 한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참고: 16+ 등급도 상황에 따라 18+로 상향될 수 있음. 상황 판단이 중요. 예를 들어, 16+ 등급 폭력이 지나치게 잔혹하거나, 성적 암시가 강하다면 18+로 재분류될 수 있다는 얘기임. 경험상, 심의 기준은 매우 엄격하니까 안전하게 가는 게 최고.

누가 퀘스트에 참여하면 안 될까요?

퀘스트 참여 제한 대상은 신중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퍼포먼스 및 공포 요소가 강한 퀘스트는 영유아, 임산부,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분, 심혈관 질환 및 퀘스트 진행에 지장을 줄 수 있는 질병이 있는 분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어둠, 피, 전기충격, 폭력적인 장면 등에 대한 공포증이 있는 분들도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심장 박동 수 증가, 혈압 상승, 호흡 곤란 등을 유발할 수 있는 요소들이 포함된 퀘스트는 건강 상태를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퀘스트 참여 전, 본인의 건강 상태와 심리 상태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퀘스트의 상세 정보 (예: 난이도, 공포 수준, 물리적 활동량) 를 꼼꼼히 확인하여 자신에게 맞는 퀘스트인지 판단해야 합니다. 심각한 건강 문제 발생 시 즉시 의료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준비도 필요합니다. 가능하다면, 퀘스트 참여 전 의사와 상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단순한 재미를 넘어 안전하고 건강한 즐거움을 위해 신중한 결정이 중요합니다.

특히, 청소년 참여 시에는 보호자의 동행 및 동의가 필수적입니다. 보호자는 퀘스트 내용을 사전에 충분히 파악하고, 자녀의 심리적, 신체적 상태를 고려하여 참여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퀘스트 진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돌발 상황에 대한 대비도 필요합니다.

참고로, 일부 퀘스트는 참여자의 연령, 건강 상태 등에 따라 참여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퀘스트 주최 측의 안내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고 준수해야 합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퀘스트 경험을 위해 주의 깊은 선택과 준비가 필수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퀘스트는 무엇입니까?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퀘스트? 단연 미국 유령 저택 “The Ghost Ranch”의 2만 달러 도전이죠. 10시간, 즉 한밤중을 저택 안에서 보내야 하는데, 진짜 유령, 괴물, 거미 등 온갖 공포 요소가 실제로 등장한다는 얘기입니다. 단순히 무서운 게 아니라, 심리적 압박, 체력적 한계까지 시험하는 극한의 서바이벌이에요. 2만 달러라는 상금이 매력적이지만, 성공률은 거의 제로에 가까워요. 온라인에 돌아다니는 영상들 보면 알겠지만, 참가자들 반응이… ㄷㄷㄷ. 탈출 성공 후 인터뷰 영상 보면 트라우마 생겼다는 사람들 많고, 심지어 정신과 치료 받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단순한 공포 체험이 아닌, 극한의 정신력과 체력, 그리고 극복 불가능한 공포에 대한 내성까지 테스트하는 진짜 레벨의 퀘스트죠. 참고로, 저택의 디자인과 숨겨진 기믹들도 엄청나게 복잡하고, 진짜 유령이든 아니든, 그 공포의 분위기는 실제 경험해보지 않고선 상상도 못할 수준입니다. 진짜 도전할 생각이라면, 정신과 상담부터 받고 시작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장 무서운 퀘스트는 무엇입니까?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퀘스트 TOP 3? 이건 뭐, 랭킹전 뺨치는 긴장감이네요. 먼저, 미국 샌디에이고의 “유령 저택” (Призрачное поместье). 러스 맥케이미와 그의 여자친구 캐롤이 제작한 걸로 유명하죠. 개발자들의 섬세한 연출력이 돋보이는, 마치 프로게이머의 컨트롤처럼 완벽한 공포 경험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다음은 영국 블랙풀의 “블랙풀 타워 지하 감옥” (Подземелье Блэкпульской башни). 역시 세계 최고 수준의 공포 퀘스트로 인정받고 있으며, 마치 챌린저급의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한다는 평입니다. 마지막으로 중국 상하이의 “Xinglai”는 아직 정보가 부족하지만, 이 두 퀘스트와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고 하니 기대감이 상당하네요. 이 퀘스트들을 클리어하는 건 마치 월드 챔피언십 우승과 같은 영광일 겁니다. 각 퀘스트의 상세한 정보는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솔직히, 저는 아직 도전할 용기가 없네요…

퀘스트를 열려면 얼마나 많은 돈이 필요합니까?

퀘스트 게임방 창업? 꿈꿔왔던 나만의 게임 세계를 현실로 만들려면 얼마나 필요할까요?

초기 자본과 운영 비용, 그리고 지역에 따라 천차만별! 평균적으로 300만~500만 루블(한화로 약 4천만원~6천만원) 정도의 투자가 필요합니다. 이는 단순히 방 꾸미고 장비 사는 비용만이 아니에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1. 방 꾸미기: 몰입도 높은 테마 구현에 필요한 세트, 소품, 조명 등. 고퀄리티 컨텐츠 제작은 예상보다 많은 비용을 필요로 합니다.

2. 장비 구매: 센서, 잠금장치, 힌트 시스템, 그리고 혹시 예상치 못한 고장에 대비한 예비 부품까지. 고장은 예상치 못한 추가 비용 발생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3. 스토리텔링 & 디자인: 흥미로운 스토리와 독창적인 퍼즐 디자인은 성공의 중요한 열쇠입니다. 전문가 고용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어요. 이 비용은 꽤 상당할 수 있습니다.

4. 마케팅 및 홍보: 온라인 광고, 오프라인 홍보 등 손님을 끌어들이는 마케팅 전략은 필수입니다. 초반 운영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죠.

5. 운영 비용: 임대료, 관리비, 직원 급여 등 매달 지출되는 비용도 미리 예상해야 합니다. 예상치 못한 변수를 고려한 예비 자금 확보도 중요합니다.

6. 법률 및 행정 비용: 사업자 등록, 영업 허가 등 행정 절차에 필요한 비용도 고려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단순한 금액만으로는 측정하기 어려운 요소들이 많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꼼꼼한 사업 계획과 충분한 자본 확보가 성공적인 퀘스트 게임방 운영의 시작입니다.

고통스러운 퀘스트는 무슨 뜻인가요?

퀘스트에서 “고통” 모드는 플레이어에게 불쾌감과 고통을 유발하는 강한 신체적 접촉을 사용하는 게임 방식입니다. “하드” 모드보다 훨씬 강도가 높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잡히거나 밀치거나 묶이는 건 기본이고, 꼬집거나 물리는 등의 행위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경험상, 이런 고통 모드는 사전에 명확한 동의와 안전 장치 마련이 필수입니다. 참여자의 안전과 심리적 상태를 항상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하고, 경계선 설정과 피드백 체계가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고통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시스템이나 중단 신호를 명확히 정의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잘못 다루면 위험할 수 있으니, 숙련된 진행자의 지휘 하에 진행해야 안전합니다. 고통의 정도는 참가자와 상호 협의를 통해 결정해야 하며, 절대 강요해서는 안됩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게임을 위해서는 철저한 준비와 소통이 가장 중요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상호 존중과 안전입니다.

퀘스트에서 욕설을 해도 될까요?

퀘스트 배우들한테 욕설, 폭언, 폭력, 움직임 방해 절대 금지! 알겠지? 내 경험상, 퀘스트 진행 방해하면 재미없어지고, 게임 마스터한테 찍히면 다음 퀘스트 참여도 어려워질 수 있다. 괜히 스트레스 받지 말고 룰 지켜서 즐겁게 플레이하자. 규칙 위반하면 밴 당할 수도 있다는 거 명심해. 6번 규칙 꼭 확인하고, 매너 있는 플레이로 멋진 추억 만들자.

Qwest는 이제 무엇이라고 불리나요?

Qwest? 이젠 옛말이죠. Lumen Technologies 라는 회사에 인수합병된 후, CenturyLink의 일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정확히는 CenturyLink QC 라는 브랜드명으로 말이죠.

많은 분들이 혼란스러워 하시는데, 간단히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 Qwest Corporation: 과거 장거리 통신 사업자로 유명했던 회사. 이름만 남았습니다.
  • CenturyLink: Qwest를 인수한 회사. 광대역 인터넷, 전화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통신 회사입니다.
  • CenturyLink QC: Qwest의 자산과 운영을 이어받아 CenturyLink 산하에서 운영되는 지역 통신 사업 부문입니다. 즉, 옛 Qwest의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는 부분이죠.
  • Lumen Technologies: CenturyLink를 인수한 회사. 현재 Qwest의 유산은 Lumen Technologies의 자회사인 CenturyLink QC를 통해 간접적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쉽게 생각하면, Qwest는 사라졌지만, 그 서비스는 CenturyLink QC라는 이름으로 Lumen Technologies의 깃발 아래 계속 유지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마치, 회사 이름은 바뀌었지만, 직원들과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되는 것과 같습니다.

  • Qwest → CenturyLink 인수
  • CenturyLink → Lumen Technologies 인수
  • Qwest의 서비스는 CenturyLink QC (Lumen Technologies 자회사) 로 이어짐

14살인데 16세 이상 퀘스트에 참가할 수 있을까요?

14세라면 16세 이상 권장 퀘스트 참여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게임의 내용이 중요해요. 16세 이상 등급은 단순히 연령 제한이 아니라, 폭력, 공포, 성적인 요소 등의 수준을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실제로 잔혹한 호러 퀘스트는 18세 미만에게는 부적절한 장면이 포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내용에 따라 심각한 스트레스나 공포를 유발할 수 있고, 정신 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도 있죠. 게임의 스토리 소개나 후기를 꼼꼼히 확인하고, 자신의 감수력을 고려해야 합니다. 16세 이상이라고 해서 무조건 즐길 수 있는 건 아니에요. 18세 미만이 16세 이상 게임을 하려면 부모님 동의가 필수적일 수도 있고, 게임장의 규정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경험상, 16세 이상 퀘스트는 섬세한 연출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로 유명하지만, 그만큼 정신적 부담도 클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난이도와 장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드 코어 모드는 무엇입니까?

“하드 위드 페인(Hard with pain)”이란 이스포츠 경기에서 선수들이 의도적으로 강한 신체적 접촉을 통해 상대에게 고통을 가하는 플레이 스타일을 의미합니다. 이는 단순한 육체적 접촉을 넘어, 실제 고통을 유발하는 행위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플레이는 일반적인 경쟁 방식과는 매우 다르며, 선수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이스포츠 리그에서는 금지되거나 엄격한 규제를 받습니다. 특히, 기술적 수단을 이용하여 고통을 가하는 행위 역시 마찬가지로 위험하고 윤리적으로 문제가 됩니다. 이는 사이버 폭력의 한 형태로 간주될 수 있으며, 심각한 법적 책임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의 존재 자체가 이스포츠의 건전한 발전을 저해하고, 선수들의 안전과 게임의 공정성을 심각하게 위협하는 요소입니다. 하드 위드 페인 플레이는 극단적인 경우로, 절대적으로 지양되어야 합니다.

경기 중 발생하는 신체적 접촉의 강도에 대한 명확한 규정과, 위반 시 엄격한 제재가 필요합니다. 또한, 선수들의 정신 건강 관리를 위한 지원 시스템 구축 및 윤리 교육 프로그램 강화도 중요한 과제입니다. 기술적인 수단을 이용한 고통 유발은 더욱 강력한 대응이 필요하며, 관련 법규 및 규정을 통해 적극적으로 예방하고 처벌해야 합니다. 이스포츠의 미래를 위해, 선수 보호와 게임의 공정성 유지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퀘스트에서 어떻게 하면 멍청이 짓을 안 할까?

퀘스트에서 멍청이 짓을 피하려면 집중력이 관건입니다. 세세한 부분까지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문제 해결에 필요한 모든 단서를 찾아내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난관에 봉착했을 때, 한 가지 문제에만 매달리지 마세요. 다른 가능성을 열어두고 여러 각도에서 접근하는 전략적 사고가 필요합니다. 퍼즐이 풀리지 않으면 다른 퍼즐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문제 간의 연관성을 찾아내는 것이 핵심입니다.

팀워크를 활용하세요. 팀원들과의 효과적인 정보 공유와 역할 분담이 퀘스트 성공의 지름길입니다. 각자의 강점을 파악하고, 분업화를 통해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의사소통을 원활하게 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 비논리적인 부분을 찾아보세요. 하지만 과도한 추측은 오히려 문제 해결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단서와 상황을 객관적으로 분석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 숨겨진 단서나 메커니즘을 찾아내는 연습을 하세요. 퀘스트 디자인의 트렌드를 파악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 경험이 풍부한 플레이어의 조언을 참고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전략적인 플레이 영상이나 가이드를 통해 다양한 해결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긴장과 불안감은 문제 해결 능력을 저하시킵니다. 침착함을 유지하고, 논리적인 사고를 통해 차분하게 문제에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깊은 호흡을 통해 심리적 안정을 찾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과도한 육체적인 움직임은 피하고, 두뇌 활동에 집중하세요. 관찰력과 추론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퀘스트를 해결해야 합니다.

  • 시간 관리: 제한 시간 내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 상황 판단력: 주어진 상황을 정확하게 판단하고, 최적의 해결 방안을 선택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어떤 퀘스트가 더 좋아요?

퀘스트 프로가 압도적이다. 프리미엄급 성능은 당연하고, 고해상도 디스플레이향상된 트래킹은 PvP에서 압도적인 이점을 제공한다. 일반 퀘스트보다 훨씬 빠른 반응속도로 상대의 움직임을 예측하고 대응할 수 있어 승률을 크게 높인다. Touch Pro 컨트롤러의 정밀한 제어는 섬세한 조작이 필요한 PvP 게임에서 필수적이다. 초보자는 모르겠지만, 숙련된 PvP 플레이어라면 그 차이를 즉시 느낄 것이다. 단순한 성능 향상이 아닌, 경쟁력 자체의 차이라고 할 수 있다. 돈 아깝다는 생각은 절대 안 들 거다. 고민하지 말고 프로로 가라. 결론은 퀘스트 프로다.

퀘스트는 이전에 무엇이었습니까?

퀘스트(Qwest)의 과거? 흥미로운 이야기죠! 마치 레벨업처럼 진화해 온 역사입니다.

먼저, 루멘 테크놀로지스(Lumen Technologies)의 자회사인 센추리링크 QC(CenturyLink QC)로 운영되는 지역 벨 운영 회사(Bell Operating Company)였다는 사실! 게임으로 치면, 메이저 업데이트를 거친 셈이죠.

그 이전 역사는 더욱 흥미롭습니다. 마치 게임의 초기 버전처럼, 처음에는 “마운틴 스테이츠 전화 및 전신 회사(Mountain States Telephone and Telegraph Company)”로 시작했습니다. 뭔가 옛날 게임의 향수를 자극하는 이름이죠?

  • 1단계 진화: 마운틴 벨(Mountain Bell) – 약간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이름을 바꿨습니다. 더욱 강력해진 느낌이죠?
  • 2단계 진화: US 웨스트 커뮤니케이션스(US West Communications, Inc.) (1991-2000) – 메이저 업데이트! 브랜드 이미지를 완전히 바꿨습니다. 새로운 기능과 성능으로 무장했죠. 마치 게임의 확장팩 발매와 같습니다.
  • 최종 진화: Qwest Corporation – 그리고 마침내 현재의 모습으로 진화했습니다.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최종 버전이라고 할 수 있겠죠.

이처럼 퀘스트는 여러 번의 업데이트와 변화를 거쳐 현재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마치 여러 세대를 거쳐 완성된 명작 게임과 같은 이야기죠. 각 단계의 변화는 당시 통신 기술의 발전과 시장 상황을 반영한 결과물입니다. 각 단계의 특징을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추가 정보 링크 삽입 예정)

라니의 퀘스트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빼앗아 가나요?

란니 퀘스트 진행은 세루비스 퀘스트 라인 완료를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이건 네페리, 셀렌, 그리고 똥먹는 자 퀘스트와도 연결되어 있죠. PvP 고수 입장에서 보면, 세루비스 퀘스트 완료는 특정 마법, 무기 강화, 그리고 중요한 아이템 획득과 직결됩니다. 즉, 란니 퀘스트를 선택하면 강력한 마법이나 특수한 무기 강화를 포기하는 셈입니다. 세루비스 퀘스트는 은밀한 빌드를 선호하는 플레이어에게 큰 이점을 제공하며, 특히 높은 레벨 PvP에서 상대방을 예측 불가능하게 만드는 전략적 요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란니의 엔딩은 강력한 무기와 능력을 제공하지만, 그에 따른 손실 또한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결론적으로, PvP 빌드를 고려한다면, 어떤 엔딩을 선택할지 신중히 결정해야 합니다. 선택은 당신의 전투 스타일과 플레이 방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게임에서 성능 모드는 무엇입니까?

게임 내 성능 모드는 간단히 말해 프레임 레이트를 극대화하기 위한 설정입니다. 화질 저하를 감수하고 CPU, GPU 부하와 RAM 소모를 줄여 더 높은 FPS를 확보하는 거죠. 초당 프레임 수(FPS)가 높을수록 게임이 더 부드럽게 느껴지고, 특히 빠른 반응 속도가 중요한 FPS 게임이나 실시간 전략 게임에서 유의미한 차이를 만들어냅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설정들이 변경되는지는 게임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요소들이 낮은 설정으로 바뀝니다.

  • 해상도: 1920×1080에서 1280×720 등으로 낮춰줍니다. 화면이 작아지지만 성능 향상은 확실하죠.
  • 그래픽 옵션: 그림자, 안티앨리어싱, 텍스처 품질, 효과 등을 낮음 또는 끄기로 설정합니다. 디테일은 떨어지지만 프레임은 확실히 올라갑니다. 특히 그림자 효과는 성능에 큰 영향을 줍니다.
  • 후처리 효과: 블룸, 깊이 오브 필드, 모션 블러 등은 성능 소모가 큰 요소입니다. 끄거나 낮은 설정으로 변경하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성능 모드는 무조건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화질 저하는 분명히 감수해야 할 부분이고, 게임의 몰입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경쟁전에서 승리하기 위해 어느 정도의 화질 저하를 감수할지, 또는 개인적인 선호도에 따라 설정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주로 중요한 경기 전에 성능 모드를 잠깐 사용하고, 연습이나 일반 게임에서는 좀 더 높은 품질을 유지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성능 모드를 사용하기 전에 드라이버 업데이트게임 최적화를 먼저 시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상치 못한 성능 향상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퀘스트에서 욕설을 해도 될까요?

퀘스트는 게임이며, 모든 것은 연극과 같습니다. 하지만 실제 결과와 책임이 따릅니다. 욕설을 금지할 법은 없죠. 하지만 여러분의 행동은 녹음되고 기록될 수 있습니다. 후폭풍을 고려해야 합니다.

경험상, 욕설은 팀워크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상대 팀(혹은 GM)의 반응을 예측할 수 없고,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확률은 낮습니다.

  • 팀 플레이 파괴: 욕설은 팀원들의 사기를 저하시키고 협력을 방해합니다. 특히 긴장된 상황에서는 치명적입니다.
  • 예측 불가능한 변수: 욕설로 인해 상대 팀이나 GM의 공격적인 반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득보다 실이 클 가능성이 높습니다.
  • 증거 남음: 녹음이나 영상 촬영이 이루어지는 경우, 욕설은 추후 불이익의 근거가 될 수 있습니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생각하세요. 욕설 대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승리의 열쇠는 침착함과 전략입니다.

  • 상황을 분석하고,
  • 목표를 설정하고,
  • 효율적인 전략을 세우세요.

욕설은 리스크가 매우 높은, 리턴이 낮은 행동입니다. 신중하게 판단하세요.

퀘스트의 유용한 기능은 무엇입니까?

퀘스트는 게임 내 미션 클리어처럼 아이들의 인지능력 향상에 핵심적인 역할을 해요. 마치 프로게이머들이 전략을 짜고 실행하는 것처럼, 문제 해결 능력과 논리적 사고력을 키워줍니다. 빠른 판단력과 순발력도 요구하죠. 마치 e스포츠 선수들이 긴급한 상황에서 냉정하게 대처하는 것과 같아요. 게임 속 퀘스트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아이들은 자기 주도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르고, 창의적인 전략을 구사하며 팀워크까지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e스포츠 팀의 협동심과 전략적 사고와 맥을 같이 하죠. 결국, 퀘스트는 미래의 e스포츠 스타를 위한 훈련장과 같은 효과를 발휘하는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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