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펑크의 줄거리는 무엇입니까?

2077년, 마이크 폰드스미스가 창조한 사이버펑크 세계관의 거대한 메트로폴리스, 나이트 시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액션 RPG입니다. 플레이어는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주인공, V의 역할을 맡아 진행합니다. V는 뛰어난 해킹 능력과 전투 숙련도를 지닌 용병이죠. 단순한 스토리텔링을 넘어, 선택지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하는 스토리 브랜치와 깊이 있는 등장인물들의 관계가 몰입도를 높입니다. 나이트 시티의 암울하고 매혹적인 분위기, 네온 불빛으로 가득 찬 밤거리, 그리고 첨단 기술과 빈곤이 공존하는 극단적인 사회상이 게임의 핵심 매력입니다. 게임의 주요 플롯은 V가 위험한 일을 맡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과, 그 과정에서 드러나는 음모와 배신, 그리고 생존을 위한 사투를 그리고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사이버웨어 개조를 통해 플레이어가 원하는 스타일의 전투 방식을 구축하는 재미가 돋보입니다. 단순한 슈팅 게임이 아닌, 선택과 결과, 그리고 캐릭터 간의 복잡한 관계에 중점을 둔 서사 중심의 RPG 경험을 제공합니다.

핵심은 바로, 선택의 자유와 그에 따른 결과, 그리고 나이트 시티라는 압도적인 세계관 속에서 펼쳐지는 V의 처절한 생존기입니다.

사이버펑크 V의 키는 얼마입니까?

사이버펑크2077의 V 키에 대한 질문이죠? 게임 내 바나나나 레코드판을 이용한 추정은 여러가지 재밌는 시도였지만, 결론적으로 정확한 수치는 아닙니다. 레코드판을 12인치(약 30.48cm)로 가정했을 때, V의 키는 약 134.62cm (약 4피트) 정도로 추정되고 있어요. Former-Moose의 계산을 참고한 결과인데, 이는 게임 내 모델링의 특성과 카메라 앵글 등 여러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실제로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으로 인해 V의 키는 플레이어에 따라 다를 수 있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정확한 수치는 없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게 중요합니다.

사이버펑크 2077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사실 사이버펑크 2077의 목표는 단순한 세계 구원이 아니야. 보통 게임 주인공처럼 세상을 구하는 게 목표가 아니라, V라는 주인공은 밑바닥부터 시작해서 엄청나게 힘든 상황 속에서 자기 자신을 구하려고 발버둥 치는 거지. 이게 게임의 핵심 테마이기도 하고. 초반부 선택지부터 엔딩까지, V의 생존과 야망, 그리고 그 과정에서 겪는 고독과 희생이 주요 플롯을 이끌어가. 그래서 단순히 메인 스토리만 따라가선 안 돼. 숨겨진 사이드 퀘스트들, 특히 길거리에서 만나는 조그만 이야기들까지 하나하나 놓치지 말고 즐겨야 V의 심리 변화와 게임의 진짜 의미를 제대로 이해할 수 있어. 뉴비들은 특히 주변 인물들과의 관계에 신경 쓰는 게 중요해. 선택지 하나하나가 V의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치니까 말이야. 게임 내 선택지는 단순한 선택이 아니고, V의 성격과 가치관을 드러내는 중요한 지표가 되거든. 결국엔 자기만의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게임이라고 생각하면 돼.

사이버펑크 2077에 무슨 문제가 있나요?

사이버펑크 2077의 문제점은 기존 게임들과 차별화되는 혁신적인 게임플레이 방식이 부재하다는 것입니다. 시연 영상에서 보여준 눈에 새로운 임플란트를 장착하여 줌을 사용하거나, 기관총을 든 적에게 정면돌파 대신 우회전술을 사용하는 장면, 슬로우모션 스킬을 활용하는 장면 등은 기존 FPS나 RPG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전투 및 탐색 방식의 변형에 불과합니다. 새로운 시스템이나 독창적인 게임 메카닉이 부족하여 전투 및 탐색의 전략적 깊이가 얕고, 결과적으로 게이머들에게 신선함을 제공하지 못한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예를 들어, 슬로우모션 스킬은 많은 게임에서 이미 사용되고 있으며, 단순히 시간 왜곡 효과만으로는 전투의 긴장감이나 전략적 요소를 충분히 강화했다고 보기 어렵습니다. 다양한 임플란트 시스템도 단순한 능력치 향상 수준을 벗어나지 못한다면 장비 파밍의 재미를 넘어서는 즐거움을 주지 못할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기존 게임의 요소들을 조합한 수준을 넘어 새로운 게임플레이 경험을 제시하지 못한 점이 Cyberpunk 2077의 가장 큰 아쉬움입니다.

사이버펑크의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사이버펑크는 인공지능과 사이버네틱스의 급격한 발전이 사회와 문명에 미치는 파괴적인 영향에 초점을 맞춘 SF의 하위 장르입니다. 단순한 기술적 발전이 아닌, 그 기술이 초래하는 빈부격차 심화, 사회적 통제 강화, 개인의 자유 침해, 그리고 인간성 상실 등의 암울한 미래를 묘사합니다. 이는 첨단 기술과 퇴폐적인 사회, 화려함과 빈곤의 극단적인 대비를 통해 표현됩니다. 핵심은 기술 발전의 이면에 숨겨진 어두운 그림자, 즉 기술이 인간에게 가져다주는 긍정적 효과보다 부정적 영향에 대한 깊은 탐구입니다. 그 탐구는 반항적인 인물, 음모, 그리고 탈출 불가능한 시스템에 대한 저항이라는 형태로 나타나며, 이는 곧 ‘시스템’에 대한 끊임없는 투쟁과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개인의 처절한 분투를 보여줍니다. 뉴로망서, 거대 기업의 지배, 범죄 조직의 활동, 그리고 혼돈에 휩싸인 거대 도시는 사이버펑크의 고유한 배경입니다.

사이버펑크 애니메이션의 핵심은 무엇입니까?

사이버펑크 애니메이션의 핵심은? 엘리트 기업 아라사카 학원의 평범한 학생, 데이비드 마르티네즈의 이야기입니다. 그는 어머니 글로리아의 희생으로 아라사카에 진학했지만, 그 꿈에 대한 열정은 없습니다. 어머니 글로리아는 힘든 생활 속에서도 아들의 아라사카 진학을 위해 모든 것을 쏟지만, 데이비드는 회사의 꿈에 갇힌 삶을 살고 있습니다. 이는 사이버펑크 장르의 핵심 주제인 개인의 자유 대 기업의 억압, 그리고 꿈과 현실의 괴리를 보여줍니다. 데이비드의 이야기는 거대 기업의 그림자 아래 놓인 개인의 고독과 갈등, 그리고 자신의 길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은 다양한 사이버펑크 작품에서 자주 등장하는 소외된 개인불안정한 미래 사회를 잘 보여주는 대표적인 예시입니다. 게임 플레이 관점에서는 플레이어가 데이비드의 선택을 통해 자유 의지를 강조하는 다양한 결말을 맞이할 수 있는 흥미로운 스토리텔링 구조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펑크의 주요 악당은 누구입니까?

아라사카 사부로(荒坂 三郎)는 사이버펑크 프랜차이즈의 최종 보스급 빌런이죠. 아라사카 컴퍼니 CEO이자 세계 최고 권력자 중 한 명으로, 메가콥의 지배력 강화를 통해 세계를 장악하려는 야망을 가진 인물입니다. 게임 내에서 직접적으로 조우하는 건 아니지만, 그의 그림자는 모든 곳에 드리워져 있으며, 주인공 V의 운명과 깊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그의 막대한 영향력은 게임 세계관의 주요 갈등의 원인이 되고, 수많은 사이드 퀘스트와 스토리 라인에 영향을 미칩니다. 단순히 악당을 넘어, 자본주의의 극단적인 모습을 상징하며, 권력과 기술의 남용으로 인한 사회적 불평등을 보여주는 상징적 인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관점에서는, 아라사카 사부로는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다양한 결과를 초래하는, 극강의 네임드 보스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의 죽음조차도 여러 가지 시나리오로 이어질 수 있죠. 결론적으로, 아라사카 사부로는 사이버펑크 세계관의 핵심이며, 그의 존재 자체가 게임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이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데이비드는 어떤 샌드비스탄을 가지고 있었습니까?

데이비드의 샌드비스탄? 듣보잡 싸구려 밀수품이지. サンデヴィスタン(サンデヴィスタン) 이라고 부르는 쇳덩이 척추에 프로세서 박은 고물이야. 데이비드 엄마가 어디서 주워왔는지, 사이버사이코증으로 뻗은 듣도 보도 못한 징병된 놈 시체에서 뜯어낸 거라고 하더라. 성능? 기대 ㄴㄴ. 오래된 모델이라 랙 걸리고 버그 투성이일 게 뻔해. 프로세서 성능 개판이고, 발열도 장난 아닐 거다. 괜히 썼다가 오버히트로 뇌 녹는 수가 있어. 그래도 싸구려 치곤 나름 괜찮은 쿨다운 효과는 있긴 한데, 쿨타임 겁나 길고 지속시간 짧아. 진짜 극한 상황 아니면 쓸모 없다고 보면 된다. 초반에 잠깐 써먹다 버리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워. 차라리 에디의 몸에 박힌 고급형 샌드비스탄을 부러워하는 게 나을걸.

사이버펑크 2077에서 V의 완전한 이름은 무엇입니까?

사이버펑크 2077의 주인공 V의 성별은 플레이어가 선택하며, 빈센트 또는 밸러리라는 이름을 사용합니다. 이름은 단순한 표기일 뿐, 실제로 게임 내에서 큰 의미를 갖지는 않습니다.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성격, 스킬, 배경 스토리가 크게 달라지죠. 선택에 따라서 진행되는 스토리의 세부적인 부분과 결말에 영향을 주는 NPC와의 관계까지도 변화합니다. 예를 들어, 스트릿키드 배경을 선택하면 초반부에 접근 가능한 정보와 퀘스트가 코퍼레이트나 노마드 배경과는 완전히 달라집니다. 따라서, 단순히 이름만 보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V를 만들고 그에 맞는 스토리와 플레이 스타일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배경 설정을 시험해 보고, 각 선택지가 게임에 미치는 영향을 직접 경험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팁: 처음 플레이한다면 각 배경 스토리의 시나리오를 꼼꼼히 살펴보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배경을 선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한 번 선택하면 초반부 스토리에 영향을 미치므로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사이버펑크 2077의 문제는 무엇이었습니까?

씨발, 사이버펑크 2077? PS5, XBOX Series X 같은 차세대 콘솔에서도 쩔어 보이는 그래픽은 개뿔, 프레임 드랍은 기본이고 버그 천지였지. 고사양 PC 유저들도 CDPR이 약속한 프레임은 꿈도 못 꿀 정도로 딸렸어. 그냥 렉 걸리고 튕기고 난리도 아니었지. 게임 엔진 자체가 개판이었던 거야. RDNA2나 Ampere 아키텍쳐에도 제대로 최적화 안 된 건 기본이고, DLSS, FSR 같은 업스케일링 기술도 제대로 활용 못해서 해상도 낮추고 옵션 타협해도 프레임이 안 나왔어. 심지어 그래픽 설정 낮춰도 버그가 넘쳐나서 플레이 자체가 고문이었지. 결국, 몇 년 지나서야 그나마 플레이 가능한 수준이 된 거고, 차세대 패치도 기대치를 훨씬 못 미쳤잖아. 개발진들은 초고해상도 텍스쳐 같은 쓸데없는 것만 신경 쓰고 기본적인 최적화는 똥망이었어. 사실, 지금도 완벽하게 해결된 건 아니야. 그냥 참을 만해진 거지.

사이버펑크에서 V를 구할 수 있나요?

아쉽지만, 비의 운명은 변하지 않습니다. 팬텀 리버티 DLC에서도 칩은 계속해서 그를 죽여가고 있어요. 결말은 동일합니다. 게임 내내 나이트 시티를 누비며 겪는 모든 고난과 선택, 심지어 팬텀 리버티의 메인 스토리까지도 비의 생존에는 영향을 미치지 못해요. 이는 게임의 주요 서사 구조이자 비의 캐릭터 설정의 핵심입니다. 즉, 비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어떤 엔딩을 보더라도 그의 죽음은 피할 수 없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직접 확인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우리는 사이버펑크 세상에 살고 있을까요?

사이버펑크가 디스토피아적 미래에 첨단 기술이 융합된 SF의 한 장르라는 건 알잖아요? 근데 말이죠, 엔터테인먼트, 디자인, 게임, 건축, 패션, 현대 기술 같은 문화적 흐름들을 보면 우리가 이미 사이버펑크 세계에 살고 있다는 걸 부정하기 힘들죠. 트렌드를 보세요. 메타버스, NFT, AI… 이게 다 사이버펑크에서 나온 소재들이 현실화된 거라고 볼 수 있죠. 게임 업계만 봐도, 사이버펑크 2077 같은 게임의 성공은 이런 분위기의 대중적 공감대를 증명하는 거고요. 물론 완벽한 사이버펑크는 아니지만, 그 핵심 요소들이 우리 사회에 깊숙이 스며들고 있다는 건 명백해요. 데이터 프라이버시 문제, 소득 불균형 심화, 기술 발전에 따른 사회적 혼란… 이런 것들이 사이버펑크 소설이나 영화에서 묘사된 디스토피아와 닮아있잖아요? 결국 사이버펑크는 미래가 아니라, 현재 진행형인 거죠. 우리가 어떻게 이 기술들을 관리하고, 사용할지가 중요한 문제가 되는 거고요. 그리고 그 미래를 우리가 직접 만들어가는 거라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해요.

사이버펑크의 결말은 무엇입니까?

사이버펑크 2077 엔딩은 두 가지 선택지로 귀결됩니다. 지구로 돌아가 6개월 안에 렐릭의 영향으로 사망하는 것과, 의식을 미코시에 업로드하여 언젠가 다른 몸으로 돌아올 가능성에 기대는 것입니다.

첫 번째 선택지는 빠른 죽음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슬픔을 의미합니다. 렐릭의 부작용은 단순히 신체적 고통만이 아닌, 정신적인 붕괴까지 야기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게임 내에서 묘사되는 장면들을 통해 렐릭의 영향이 얼마나 파괴적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단순한 “죽음” 이상의 고통스러운 과정입니다.

두 번째 선택지는 불확실성 속에 기대를 걸어야 하는 선택입니다. 미코시 내에서의 의식 존재는 영원히 지속될 수도, 언젠가 소멸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육체를 얻는다는 보장도 없고, 심지어 기억의 손상이나 인격 변화의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더욱이, 미코시 내에서의 경험이 어떨지는 알 수 없습니다. 이는 단순한 “죽음”의 회피가 아닌, 미지의 영역으로의 막연한 도약입니다.

결론적으로, 두 엔딩 모두 비극적인 결말로 이어집니다. V의 선택은 죽음과 이별을 피할 수 없다는 사실을 의미하며,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V와 주변 인물들에게는 깊은 슬픔과 절망만이 남게 됩니다. 선택의 결과는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과 V의 관계에 따라 다르게 느껴질 수 있지만, 본질적으로 희망적인 미래는 제시되지 않습니다.

엔딩 선택 전, V와 맺은 관계와 게임 내에서 진행한 선택지들을 다시 한번 되짚어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어떤 엔딩이 V의 이야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펑크를 쉽게 설명해주세요.

쉽게 말해 사이버펑크는 컴퓨터와 인터넷 기술, 그리고 해커들의 활동이 중심인 SF 장르야.

핵심은 기술의 발전과 그 그림자야. 첨단 기술이 넘쳐나는 미래지만, 그 이면에는 빈부격차, 사회적 불안, 통제, 그리고 개인의 자유 침해 같은 어두운 면이 공존하지. 멋진 기술과 그로 인한 암울한 현실, 그 대비가 사이버펑크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어.

자주 등장하는 요소들을 꼽자면:

  • 거대 기업의 지배: 소수의 거대 기업이 사회 전반을 장악하고, 개인은 그들의 시스템 안에서 살아가는 모습.
  • 해커 문화: 기술을 이용해 시스템을 해킹하고, 권력에 맞서는 반항적인 해커들의 이야기.
  • 바이오펑크: 인간의 신체 개조, 사이보그화, 유전자 조작 등 생명공학 기술과 관련된 내용.
  • 암울한 도시 배경: 고층 빌딩과 빈민가가 공존하는, 어둡고 혼란스러운 미래 도시가 배경으로 자주 등장해.
  • 인공지능: 발전된 인공지능이 인간과 공존하거나, 인간을 능가하는 상황이 묘사되기도 해.

블레이드 러너, 아키라, 고스트 인 더 쉘 같은 작품들이 대표적인 예시고, 최근에는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에서도 많이 볼 수 있어. 단순한 기술 이야기가 아니라, 기술 발전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깊이 있는 고찰을 담고 있는 장르라고 생각하면 돼.

사이버펑크에는 어떤 결말이 있나요?

사이버펑크2077의 다양한 엔딩은 플레이어의 선택지에 따라 결정되며, 각 엔딩은 고유한 스토리와 결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복잡도 순으로 엔딩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1. 최소 저항의 길: 가장 쉽게 도달할 수 있는 엔딩입니다. 주요 갈등을 회피하거나 간단한 해결책을 선택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스토리 진행에 있어 특별한 선택지를 요구하지 않지만, 플레이어의 개입이 적어 다소 밋밋한 감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선택지 ‘A’와 ‘B’를 참고 (예시).

2. 악마와의 거래: 어려운 선택과 타협을 통해 얻는 엔딩입니다. 강력한 존재와의 거래를 통해 목표를 달성하지만, 도덕적 딜레마와 부정적인 결과를 동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른 결과의 차이가 크게 나타나는 엔딩입니다. 특정 NPC와의 관계 관리가 중요한 요소.

3. 진정한 자유: 게임의 주요 갈등을 성공적으로 해결하고 플레이어가 원하는 방식으로 이야기를 마무리하는 엔딩. 최고의 결말로 여겨지지만, 달성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퀘스트와 선택지에 대한 높은 이해도가 필요합니다. 특히, ‘X’ 퀘스트의 성공 여부가 중요합니다 (예시).

4. 망각: 비극적인 결말로, 플레이어의 희생이나 실패로 인해 얻게 됩니다. 스토리적으로 충격적인 반전을 포함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이전 선택에 따라 내용이 달라집니다. ‘Y’ 선택지를 주의 깊게 고려해야 합니다 (예시).

5. 배팅: 가장 위험하고 불확실한 결과를 가지는 엔딩입니다. 높은 리스크를 감수해야 하며, 성공 여부는 플레이어의 실력과 운에 달려 있습니다. 숨겨진 요소나 꼼꼼한 준비가 필요하며, 실패 시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합니다. 특정 미니게임의 완벽한 마스터리가 필요합니다 (예시).

숨겨진 엔딩: 독립된 늑대: 특정 조건을 충족해야만 얻을 수 있는 엔딩입니다. 주요 스토리 라인을 벗어나 고도의 전략과 숙련된 게임 플레이가 요구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내 숨겨진 정보 및 온라인 커뮤니티를 참고하십시오.

이 사이버펑크 이야기는 무엇에 관한 건가요?

사이버펑크 2077? 간단히 말해서, 나이트 시티라는 반유토피아적 도시를 배경으로 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V라는 이름의 머나먼 미래, 2077년 붕괴된 미국의 메가콥들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활동하는 용병입니다.

핵심은 인간과 기술의 경계가 모호해진 사회에서의 생존입니다. 초고층 빌딩에 둥지를 튼 거대 기업들이 모든 삶의 영역을 통제하며, 플레이어는 그들의 그늘 아래서 다양한 임무를 수행합니다.

게임의 주요 특징:

  • 나이트 시티의 압도적인 분위기: 디테일한 도시 디자인과 몰입형 스토리텔링이 특징입니다. 다양한 지역과 계층, 그리고 그 안에 존재하는 다양한 인물들이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 자유도 높은 진행 방식: 스토리 진행 방식과 선택지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크게 달라집니다. 단순한 메인 스토리 뿐 아니라, 다양한 사이드 퀘스트와 숨겨진 이벤트가 풍부합니다.
  • 심도있는 커스터마이징: 캐릭터 외형 및 능력치 설정이 자유롭고, 진행에 따라 다양한 무기와 장비를 획득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본인만의 스타일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복잡한 사회 시스템: 각 메가콥의 정치적 음모와 범죄 조직의 활동, 그리고 다양한 사회적 계층의 갈등이 게임의 배경을 이룹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사회적 요소들과 상호 작용하며 스토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쉽게 말해, 2077년 암울한 미래를 배경으로 한 오픈월드 액션 RPG이며, 자유도 높은 진행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텔링, 그리고 세밀하게 표현된 나이트 시티가 주요 매력입니다.

애니메이션과 사이버펑크 게임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사이버펑크 2077의 세계관을 깊이 이해하려면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먼저 접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애니메이션은 게임의 프리퀄로, 게임의 사건 약 1년 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단순한 프리퀄을 넘어, 게임 본편의 세계관을 엄청나게 풍부하게 확장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주요 등장인물들의 과거와 동기, 그리고 나이트 시티의 어두운 면을 더욱 자세히 엿볼 수 있죠. 특히, 게임에서 다뤄지지 않은 중요한 배경 설정과 인물 관계를 보여주며, 게임 플레이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줍니다. 빼어난 작화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텔링은 찬사를 받았으며,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시청하면 게임의 감동과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습니다. 덕분에 게임의 세계관을 더욱 깊이 있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죠. 게임과 애니메이션을 모두 경험하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사이버펑크 2077의 세계를 만끽하는 방법입니다. 참고로,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는 특정 인물이나 사건은 게임 내에서 중요한 영향을 미치니 주의 깊게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해석과 이론들이 존재하니, 자신만의 분석을 통해 더욱 깊은 재미를 느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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