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의 팀으로 토너먼트를 어떻게 진행하나요?

5팀 토너먼트? 흠… 일단 짝수가 아니니까 깔끔하게 더블 엘리미네이션은 좀 힘들겠지. 5팀 풀리그는 너무 길고… 싱글 엘리미네이션이 답인데, 문제는 대진표 밸런스야.

그래서 보통 2팀 먼저 붙여서 예선전을 치르는 방식으로 시작해. 마치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입부 같은 거지! 1라운드 승리팀은 다음 라운드로 진출, 나머지 한 팀이랑 맞붙는 그림. 이러면 운빨 요소도 어느 정도 줄이고, 실력으로 올라갈 가능성을 높일 수 있어. 예를 들어, 랭킹이 낮은 두 팀을 먼저 붙여서 올라온 팀이 강팀을 잡는 이변을 연출할 수도 있고!

여기서 꿀팁! 대진표 짤 때 시드 배정 꼭 고려해. 랭킹 높은 팀들을 초반에 안 만나게 배치하는 게 중요해. 그래야 흥미진진한 매치업이 뒤로 갈수록 쏟아지지. 그리고… 각 팀의 전력을 정확히 파악하고, 무작위 추첨보다는 데이터 기반으로 대진표를 짜는 게 훨씬 공정하고 재밌는 토너먼트를 만들 수 있어! 물론, 꿀잼각을 뽑으려면 약간의 드라마 연출도 필요하겠지만… 알아서 잘 조절하라고!

FIFA 25에서 나만의 팀을 만들 수 있나요?

EA FC 25에서 자신만의 팀을 창단하는 것은 물론 가능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팀을 만드는 것 이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깊이가 숨겨져 있습니다. 이제부터 그 비밀을 파헤쳐 보겠습니다.

팀 창설의 깊이:

자신의 팀을 만들 때, 단순히 이름과 유니폼을 정하는 것 이상으로 많은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단순히 창단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팀의 정체성을 형성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맞춤 설정의 폭: 팀 이름, 엠블럼, 유니폼 디자인, 홈 구장까지, 세세한 부분까지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선수단 구성: 선수단 구성은 팀의 성공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처음에는 제한된 예산으로 시작하지만, 선수 영입과 육성을 통해 자신만의 드림팀을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 전술 설정: 포메이션, 선수 역할, 공격/수비 전술 등, 자신만의 전술을 구축하여 팀의 플레이 스타일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현실적인 경험의 증폭:

단순히 가상의 팀을 만드는 것에서 나아가, 실제 축구 클럽을 운영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 이적 시장: 현실의 이적 시장처럼, 선수들의 가격 변동, 경쟁 입찰, 협상 등 다양한 요소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유소년 아카데미: 유소년 선수를 발굴하고 육성하여 미래의 스타를 키울 수 있습니다.
  • 재정 관리: 팀의 재정을 관리하고, 수익을 창출하며, 지속 가능한 운영을 위한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결론: EA FC 25에서 자신만의 팀을 만드는 것은 단순한 게임 기능 이상입니다. 이는 창의력을 발휘하고, 자신만의 축구 철학을 구현하며, 현실적인 축구 클럽 운영의 경험을 누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게임 내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당신만의 특별한 팀을 만들어 보세요.

24개 팀으로 토너먼트를 어떻게 만들어요?

24개 팀으로 토너먼트를 여는 건 꽤 까다로운 일인데, 아주 흥미진진한 대회가 될 수 있겠어.

우선, 예선 라운드를 진행해야 해. 24개 팀을 풀 리그 방식으로 진행하는 건 너무 비효율적이니, 조별 리그를 활용하는 게 좋겠어. 팀을 4개 조로 나눠 각 조 6팀씩 배정하고, 각 조에서 상위 3팀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는 거야. 이렇게 하면 12팀이 남겠지?

이제 남은 12팀으로 본선 토너먼트를 시작하는데, 여기서 전략이 중요해. 단순히 무작위로 4팀을 시드 배정하는 건 재미없잖아? 좀 더 흥미로운 구성을 위해, 각 조 1위를 한 팀에게 시드를 부여하고, 나머지 팀들은 랭킹, 실력, 혹은 경기 결과 등을 고려해서 시드를 배치하는 거야. 이렇게 하면 강력한 팀들이 초반부터 만나게 되는 경우를 방지할 수 있고, 언더독 팀들에게도 기회가 주어질 수 있겠지.

4강을 만들려면, 12팀 중 4팀은 시드를 받고 바로 본선에 진출하고, 나머지 8팀이 플레이오프 경기를 치러서 4팀을 가려내는 방식도 괜찮아. 플레이오프에서 8팀을 2개 그룹으로 나누어 토너먼트를 진행하고, 각 그룹의 승자가 4강 진출권을 따내는 거지.

혹은, 12팀 모두 토너먼트를 진행하고, 시드팀들은 유리한 대진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도 있어. 시드팀들은 1라운드를 부전승으로 통과하거나, 상대적으로 약한 팀과 붙게 되는 거지. 이렇게 하면 시드팀들은 체력을 아끼면서, 경쟁력 있는 팀들과의 대결을 준비할 시간을 벌 수 있어.

중요한 건, 단순한 승리만을 위한 토너먼트가 아니라, 선수들이 성장하고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대회를 만드는 거야. 재미있는 대진, 예측 불가능한 결과, 그리고 열정적인 경기들이 나오도록, 적절한 규칙과 전략을 세우는 게 핵심이라고 할 수 있겠지.

6팀으로 토너먼트를 어떻게 만들 수 있나요?

6개 팀 토너먼트, 핵심은 균형! 완벽한 밸런스를 위해 2일간 진행하는 라운드 로빈 방식을 추천합니다.

1일차: 각 팀이 공정하게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총 4라운드를 진행합니다. 각 라운드에서 팀들은 무작위로 매칭되어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어느 팀도 과도한 피로를 느끼거나, 특정 팀에 유리한 매치업을 갖게 되는 불상사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2일차: 5라운드 경기를 진행하여 라운드 로빈을 완성합니다. 라운드 로빈은 모든 팀이 서로 한 번씩 경기를 치르는 방식이기 때문에, 승률을 통해 최종 순위를 공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방식을 따르면, 어떤 팀도 불공정한 이점을 얻지 않고, 진정한 실력으로 승부를 겨루는 토너먼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하고, 공정한 경쟁을 통해 모든 팀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세요!

팀 수가 홀수일 때 어떻게 토너먼트를 진행하나요?

홀수 팀수로 토너먼트를 진행할 때, 사전 라운드 횟수가 홀수라면, 빈 팀을 채워넣어야 합니다. 추가 라운드를 위한 팀이 필요하다는 뜻이죠.

가장 흔한 방법은 ‘유령팀’을 사용하는 겁니다. 무작위로 한 팀을 유령팀으로 지정합니다. 유령팀의 경기는 점수 계산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유령팀과 대결하는 팀의 성적은 정상적으로 기록됩니다. 마치 연습 경기처럼 생각하면 됩니다.

혹은, 부전승(bye)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부전승 팀은 다음 라운드로 자동 진출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토너먼트를 진행하면, 경기가 조금 더 빨리 끝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전승을 받는 팀이 불리하다고 느껴지지 않도록, 라운드별로 부전승 팀을 공정하게 분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각 라운드에서 부전승을 돌아가면서 받도록 하거나, 실력에 따라 부전승을 부여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유령팀이든 부전승이든, 이러한 조치가 공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팀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게임의 재미를 해치지 않도록 신중하게 계획해야 합니다. 또한, 이러한 규칙에 대한 명확한 안내가 있어야, 참가자들이 룰에 대해 혼란을 겪지 않고 게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다섯 팀으로 리그를 어떻게 만들 수 있나요?

5개 팀으로 구성된 리그를 만들 때, 각 팀이 모든 다른 팀과 한 번씩 경기를 치르는 방식을 ‘라운드 로빈’ 또는 ‘리그전’이라고 부르죠. 이 방식은 각 팀이 공정한 기회를 얻고, 진정한 챔피언을 가리는 데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5팀 리그에서는 각 팀이 다른 4팀과 경기를 해야 합니다.

경기를 치르는 전체 라운드 수는 4라운드입니다. 각 라운드마다 모든 팀이 경기를 치르지는 않지만, 전체 일정에서 모든 팀이 다른 모든 팀과 한 번씩 만나도록 구성됩니다. 총 경기 수를 계산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각 팀이 4번의 경기를 치르므로, 5팀 * 4경기 = 20경기가 됩니다. 하지만 이 계산에는 동일한 경기가 두 번씩 포함되어 있으므로 (예: A팀 vs B팀과 B팀 vs A팀), 총 경기 수를 2로 나누어 10경기가 됩니다. 이는 리그 전체에서 치러지는 총 경기 수를 의미합니다.

이 구조는 단순해 보이지만, 리그의 공정성과 매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각 팀은 모든 팀과 경기를 치르면서 실력을 시험받고, 팬들은 다양한 조합의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라운드 로빈’ 방식은 스포츠 리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쟁과 토너먼트에서도 널리 사용되는 기본적인 구조입니다.

토너먼트 진행 방식은 어떻게 됩니까?

토너먼트 공식, 게임 대회에서 승패를 가르는 핵심!

Single Elimination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 한 번의 패배로 탈락하는 방식입니다. 경기 수(G)는 참가 팀 수(N)에서 1을 뺀 값과 같습니다. 즉, G = N – 1! 단순하지만 긴장감 넘치는 토너먼트 방식이죠. 예를 들어, 8개의 팀이 참가한다면 총 7번의 경기가 치러집니다.

Double Elimination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 두 번의 패배를 허용하는 방식입니다. 승자조와 패자조로 나뉘어 진행되며, 두 번 지면 탈락합니다. 경기 수 계산은 조금 복잡하지만, 패자 부활전을 통해 더 많은 기회를 부여하여 선수들의 경쟁력을 높입니다. 공식은 G = (N – 1)² 가 아닙니다. 정확한 경기 수는 참가 팀 수와 토너먼트 구조에 따라 달라집니다. Double Elimination 토너먼트는 보통 Single Elimination보다 더 많은 경기가 필요합니다.

EA FC 25 클럽 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EA FC 25 클럽 멤버가 되는 방법, 지금부터 핵심만 짚어보겠습니다! 일단 오퍼레이터, 즉 창립자 자격을 얻어야 해요.

창립자 자격은 2025년 11월 1일 (마감)까지 FC 24를 플레이하면 획득 가능합니다.

자, 창립자가 되셨다면?

클럽 멤버십 로열티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가 열립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2024년 11월 1일 (마감)까지 FC 25를 플레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참고로, 이 기간 내에 게임을 플레이해야만 로열티 프로그램에 합류할 수 있다는 점 명심하세요!

자, 그럼 클럽 멤버가 되면 뭐가 좋냐구요?

  • 독점적인 게임 내 보상
  • 특별한 이벤트 참여 기회
  • 커뮤니티 내에서의 특별한 지위

이러한 혜택들은 EA FC 25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거예요!

10개 팀으로 리그 계획을 어떻게 세울 수 있습니까?

10팀 리그 짰다! 자, 무조건 10팀 다 돌려야지, 안 그럼 핵고인물 겜알못 확정!

각 팀별 경기 수랑, 경기 주차만 냅다 입력해! 주말에 겜 안 하는 주는 빼고! 그리고 “리그 돌리기” 버튼 누르면 끝! 갓겜 리그 스케줄 완성이야!

어? 뭐 바꿀 거 있냐고? 야, 10팀 리그는 그냥 기본 세팅이 제일 밸런스 좋게 돼있어! 건들지 마! 괜히 건드려서 밸붕 만들지 말고, 그냥 즐겜해! 아 물론, 혹시 특별한 규칙 적용하고 싶으면, 나중에 얘기해봐!

FC 25에서 자신만의 팀을 만들 수 있나요?

EA Sports FC 25, 캐리어 모드에서 자신만의 팀을 창설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단순한 클럽 생성 이상의 의미를 지닙니다. 자신의 철학을 구현하고, 원하는 스타일의 축구를 구사하며, 궁극적으로는 축구계를 제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팀 이름, 유니폼, 엠블럼 디자인부터 시작하여, 선수 영입 전략, 훈련 방식, 전술 설정까지, 모든 것을 직접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핵심은 바로 ‘장기적인 비전’입니다. 단기적인 성공에 매달리기보다는, 유소년 시스템을 구축하고, 잠재력 있는 선수를 발굴하여 육성하는 전략이 중요합니다. 경쟁 환경은 더욱 치열해질 것이며, AI의 발전으로 인해 현실적인 시뮬레이션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선수의 부상, 폼 저하, 그리고 계약 문제 등, 팀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소들을 면밀히 관리해야 합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챔피언스 리그 우승, 프리미어 리그 제패와 같은 성과를 넘어, 자신만의 ‘축구 왕국’을 건설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끊임없는 분석, 전략 수립, 그리고 데이터 기반의 의사 결정이 필수적입니다. EA Sports FC 25에서 자신만의 팀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단순히 게임을 즐기는 것을 넘어, 현실의 축구 감독처럼, 전략가, 육성가, 그리고 리더의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

FC 24로 온라인 토너먼트를 열 수 있나요?

EA SPORTS FC 24 온라인 토너먼트 개최 가능 여부에 대한 정보입니다.

허용되는 게임 모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토너먼트는 “Ultimate Team” 또는 “Kick Off” 모드에서만 진행 가능합니다. Pro Clubs 모드의 경우, 반드시 온라인 행사로만 진행되어야 하며, 실존하는 클럽이나 리그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만약 실존 클럽 또는 리그를 사용하려면 해당 조직으로부터 서면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4팀 토너먼트를 어떻게 진행하나요?

4개 팀으로 토너먼트를 여는 방법, 궁금하시죠?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리그 방식을 활용하는 겁니다. 각 팀이 모든 다른 팀과 한 번씩 경기를 치르는 방식이에요. 이 방식은 승리 팀을 정확하게 결정하고, 모든 팀에게 공정한 경쟁 기회를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4개 팀 (1, 2, 3, 4)이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각 팀은 세 번의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즉, 팀 1은 팀 2, 팀 3, 팀 4와 각각 한 번씩 경기를 합니다. 팀 2도 팀 1, 팀 3, 팀 4와 경기를 치르겠죠. 이처럼 모든 팀이 서로 한 번씩 겨루는 겁니다.

이런 리그 방식의 가장 큰 매력은 무엇일까요? 바로 객관적인 순위 결정입니다. 모든 팀이 동일한 조건에서 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최종 승리팀을 결정하는 데 있어 공정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팀의 실력을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이제 중요한 건 경기 일정표를 짜는 것이죠. 리그 방식의 일정표는 복잡할 필요가 없습니다. 각 팀이 어떤 팀과 언제 경기를 하는지 명확하게 정리하면 됩니다. 심판진에게는 이 일정표를 전달하고, 원활한 경기 진행을 돕도록 해야 합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질문해주세요! 여러분의 성공적인 토너먼트 개최를 응원합니다.

6개 팀의 경기 일정은 어떻게 짜야 할까요?

6팀 리그 경기 일정 분석

팀 수 (N): 6

라운드 수: N-1 = 5. 각 팀은 각 라운드에서 한 번씩 경기를 치름.

총 경기 수: N(N-1)/2 = 6 * 5 / 2 = 15 경기. 모든 팀이 서로 한 번씩 대결.

경기 일정 구성: 순환 방식 활용. 각 팀을 1부터 6까지 번호로 지정. 첫 번째 라운드: 1 vs 6, 2 vs 5, 3 vs 4. 다음 라운드부터는 1번 팀은 고정하고, 나머지 팀들은 시계 방향으로 회전. 예: 1 vs 2, 3 vs 6, 4 vs 5. 이러한 방식으로 5 라운드 동안 모든 경기 조합 생성.

득점 시스템: 승리 시 2점, 무승부 시 각 팀 1점, 패배 시 0점.

경기 결과 분석: 각 팀의 승/무/패 기록, 획득한 총 점수, 득실점 계산. 리그 순위는 획득 점수를 기준으로 정렬. 필요에 따라 승자승, 득실차 등의 지표를 활용하여 순위 결정.

전략적 고려 사항: 각 팀의 경기력 분석, 상대팀 전략 파악, 밴픽 전략, 경기 중 변수 대응 등. 경기 결과 분석을 통해 팀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향후 경기 전략 수립.

20개 팀으로 어떻게 토너먼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까?

20팀 토너먼트, 빡세게 가보자고! 싱글 엘리미네이션, 즉 단판 승부로 승자만 다음 라운드 진출, 루저들은 바로 집으로! 20팀이면… 대진표 어떻게 짜야 할까? 일단 32강처럼 보이지만, 12팀은 부전승으로 올라가야 돼. 이거 운빨도 좀 있어야겠는데? 16강에서 10팀이 경기하고, 8팀은 자동으로 다음 라운드 직행. 8강, 4강, 결승까지 쭉쭉 가는 거야! 20팀 토너먼트는 한 번 지면 바로 탈락이라 긴장감 쩔어. 하지만, 이 방식이 깔끔하고, 짧은 시간 안에 승부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 보는 맛도 쏠쏠하고! 전략 싸움도 치열할 거고, 과연 누가 최후의 승자가 될지, 기대된다!

어떻게 라운드 로빈 토너먼트를 만들어요?

6팀으로 구성된 리그를 예시로,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경기 일정을 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핵심은 1번 팀을 고정하고, 나머지 팀들의 순서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시키는 것입니다.

매주 경기 일정을 계획할 때, 1번 팀은 항상 같은 위치에 고정합니다. 첫 주차에 1번 팀은 항상 특정 팀과 경기를 하겠죠? 2주차부터는 나머지 팀들의 순서를 한 칸씩 돌립니다. 예를 들어, 2주차에는 6번 팀이 2번 팀의 자리에, 2번 팀이 3번 팀의 자리에, 3번 팀이 4번 팀의 자리에… 5번 팀은 6번 팀의 자리에, 6번 팀은 2번 팀의 자리에 위치하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순환시키면 모든 팀들이 한 번씩 다 만나게 됩니다. 각 팀들이 몇 번 홈/어웨이 경기를 가지는지, 팀들의 휴식 일정이 어떻게 되는지 고려해서 일정을 조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좀 더 분석적으로 접근하면, 이 방식은 각 팀 간의 밸런스를 맞추는 데 효과적입니다. 1번 팀을 기준으로 로테이션을 돌리면, 각 팀은 공정한 기회를 얻게 됩니다. 물론, 리그의 규모가 커지면, 여러 라운드를 도입하거나, 팀 시딩(seed)을 고려하는 등, 더 복잡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 기본적인 로테이션 방식은 라운드 로빈 방식의 근본적인 원리를 이해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FC 24에서 사용자 지정 토너먼트를 어떻게 만들 수 있습니까?

자, FC 24에서 나만의 리그를 만들고 싶다고? 걱정 마! 형이 다 알려줄게!

먼저, 메인 메뉴에서 ‘온라인’ 탭으로 잽싸게 이동해.

그 다음은 ‘유저 토너먼트’ 말이지! 여기에서 모든 마법이 시작돼. 새로운 토너먼트를 만들 수 있고, 규칙도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어. 예를 들어, 골든 골 룰을 적용할 수도 있고, 아니면 카드 제한을 둘 수도 있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뭐야? 친구들을 초대하는 거지! 친구들을 초대해서 누가 진정한 FC 챔피언인지 가려보자고! 잊지 말고, 토너먼트 이름은 멋지게 지어줘야 해! ‘최강 FC 24 토너먼트!’ 이런 식으로 말이지!

자, 이제 게임 시작이다!

FC 24에서 직접 팀을 만들 수 있나요?

FC 24에 직접 팀을 만들 수 있냐고? 당연하지! 완전 꿀잼 모드, “클럽 생성”이라는 커리어 모드가 있거든. 여기서 너만의 팀을 만들어서 진짜 있는 쩌는 팀들이랑 붙어볼 수 있어.

유니폼 디자인은 기본! 홈, 어웨이, 써드, 골키퍼 유니폼까지 싹 다 커스터마이징 가능해. 엠블럼도 맘대로 바꾸고, 경기장도 너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다! 팁 하나 주자면, 처음 시작할 때 선수단 레벨을 잘 조절해야 돼. 너무 높으면 바로 썰리고, 너무 낮으면 재미없잖아?

그리고 구단주 모드 켜놓고 재정 관리 빡세게 하는 것도 잊지마! 선수 영입하고, 훈련 시설 업그레이드하고, 스폰서십 계약 따내고… 이런 거 다 해야 진짜 리얼리티 넘치는 구단주 플레이가 가능해. 경기력만 중요한 게 아니야!

FC 24에서 친구들과 팀 배틀을 어떻게 플레이해요?

FC 24 팀 전투 모드에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려면, Ultimate Team™ 메인 메뉴에서 친구 목록에 있는 플레이어를 초대하여 ‘스쿼드 배틀’ 모드를 활용해야 합니다. 팀의 리더는 상대를 선택하고 난이도를 설정하며, 두 플레이어 모두 전투 포인트와 코인을 획득합니다. 이는 캐주얼하게 즐기면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주간 랭킹 보상을 노리는 경우, 친구와 함께 고난이도에서 협력 플레이를 통해 더 많은 포인트를 얻는 전략이 중요합니다. 또한, 팀 케미스트리를 고려하여 선수 구성을 최적화하는 것도 승리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면, 게임 내 커뮤니케이션과 전략 공유를 통해 더욱 효율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이는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킬 뿐만 아니라 팀의 성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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