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의 게임 시간에 대한 명확한 제한을 설정하십시오.
미국 소아과 학회(American Academy of Pediatrics)는 학일 중에는 하루 30분에서 60분, 주말에는 2시간 이하로 제한할 것을 권장합니다.
4시간 게임은 과도한가요?
일반적으로 성인의 경우 5시간 이상 연속으로 게임을 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는 표준적인 건강 기준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자녀의 비디오 게임 중독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게임 중독 문제 해결 방안
- 어떤 게임을, 언제, 얼마나 오랫동안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가족 합의를 설정합니다. …
- 다른 활동(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중에는 게임을 하지 않는다는 엄격한 규칙을 적용합니다.
- 게임 콘솔을 공용 공간에 두십시오(자녀 방에 콘솔이 있는 경우 게임 시간이 3배 이상 증가합니다).
게임 장애란 무엇일까요?
게임 장애는 국제 질병 분류 제11차 개정판(ICD-11)에서 게임 행동(“디지털 게임” 또는 “비디오 게임”)의 패턴으로 정의되며, 이는 게임에 대한 통제력 상실, 다른 활동에 비해 게임에 대한 우선 순위 증가, 게임이 요구하는 정도까지 게임에 몰두하는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
제 자녀가 비디오 게임만 하고 싶어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비디오 게임은 정체성을 제공합니다.
자녀는 자존감이 낮아지고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이 부끄러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이 되고 싶어하기 시작합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그들은 현재의 자신으로 남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바로 이때 비디오 게임이 도움이 됩니다.
얼마나 많은 시간의 화면 노출이 중독으로 간주될까요?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일상적인 업무나 학업 외에 매일 6시간 이상 컴퓨터나 TV 앞에 있는 사람들은 우울증 증상을 보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자녀가 비디오 게임에 중독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미국 정신의학회(American Psychiatric Association)의 DSM-5 진단 기준에는 게임 중독의 몇 가지 경고 신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게임에 대한 지속적인 생각, 게임을 할 수 없을 때 슬픔이나 불안을 느끼는 것,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 게임에 크게 의존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12세 어린이는 비디오 게임을 해도 될까요?
미국 소아과 학회(American Academy of Pediatrics)는 비디오 게임을 하루 1시간으로 제한할 것을 권장합니다.
게임 장애의 증상은 무엇일까요?
인터넷 게임 장애와 관련된 제안된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게임에 대한 지나친 몰입
- 게임이 중단되거나 불가능할 때 금단 증상(슬픔, 불안, 과민성)
- 내성: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게임에 할애해야 함
- 게임을 줄이려는 시도 실패
비디오 게임은 아이들에게 해로울까요?
하지만 비디오 게임을 너무 많이 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을 계속하면 충분한 신체 활동과 운동을 하기 어렵습니다. 충분한 운동을 하지 않으면 어린이는 과체중이 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에 지나치게 몰두하면 친구 관계나 학업 성적 등 다른 중요한 것들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에 가장 많이 빠지는 연령대는 무엇일까요?
비디오 게임 중독 가능성이 가장 높은 연령대는 18세에서 34세입니다.
비디오 게임 중독의 3가지 주요 증상은 무엇일까요?
주의해야 할 징후
- 게임에 대해 대부분의 시간 또는 항상 생각함
- 게임을 할 수 없을 때 기분이 나쁨
-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 게임 시간을 점점 더 늘려야 함
- 게임을 그만두거나 게임 시간을 줄일 수 없음
- 이전에 좋아했던 다른 활동에 대한 흥미 상실
- 게임 때문에 직장, 학교 또는 가정에서 문제 발생
아이들이 비디오 게임을 얼마나 오래 해야 할까요?
화면 시간 제한이 실제로 중요할까요?
연구 결과에 따르면 자녀의 화면 시간 제한과 자녀의 안녕 사이에는 상관관계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자들은 중간 정도 이상의 화면 사용과 자녀의 기분 사이에 약간의 상관관계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자녀의 화면 시간 제한을 설정하는 것이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지지는 않았다는 사실도 발견했습니다.
자녀가 비디오 게임에 집착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자녀의 게임 관리 팁
- 스포츠와 신체 활동을 장려합니다. …
- 자녀가 게임에서 무엇을 즐기고 왜 자주 게임을 하고 싶어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 자녀에게 게임을 그만하라고 할 때, 가족 외출이나 저녁 식사와 같이 다른 활동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비디오 게임 중독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요?
하지만 게임에 너무 집착하여 삶을 지배하는 것처럼 느껴진다면 비디오 게임 중독일 수 있습니다.
…
낮 동안 다른 재미있는 활동으로 주의를 돌립니다.
- 독서
- 산책이나 야외 활동
- 친구나 가족과 시간 보내기
- 취미나 창작 활동
게임은 아이의 뇌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기능적 자기 공명 영상(fMRI) 뇌 분석 결과, 하루 3시간 이상 비디오 게임을 한 어린이는 게임을 한 적이 없는 어린이보다 주의력과 기억력과 관련된 뇌 영역에서 더 높은 뇌 활동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4세 어린이는 하루에 얼마나 오래 비디오 게임을 해야 할까요?
미국 소아과 학회(American Academy of Pediatrics)는 하루 2시간 이하로 화면 엔터테인먼트를 제한할 것을 권장합니다. 라데스키(Radesky)는 부모가 자녀의 행동과 숙제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자녀가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정하는 “미디어 플랜”을 세워야 한다고 말합니다.
아이들이 비디오 게임을 얼마나 오래 해야 할까요?
비디오 게임이 중독성이 있다고 분류되려면 주당 15~20시간 이상 또는 그 이상 해야 합니다. 이는 평균적으로 하루 3시간에 해당합니다. 이러한 게임은 관계 및 생산성을 포함한 사람들의 건강과 복지에 장기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을 빼앗는 것이 좋은 벌일까요?
비디오 게임(또는 TV, 장난감 등)을 빼앗는 것이 효과가 있을까요? 효과가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안 좋은 소식을 전해드려서 죄송하지만, 비디오 게임, 좋아하는 장난감 등을 빼앗는 검증된 훈육 방법은 대부분 효과가 없고 사실상 역효과를 냅니다.
부모가 언제 자녀의 휴대전화를 확인하는 것을 그만두어야 할까요?
자녀에게 기기를 줄 때 부모가 얼마나 오랫동안 감시할지는 자녀가 결정하며, 모든 부모가 언제 감시를 그만두어야 하는지에 대해 동의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전 설문 조사에서 보여준 것처럼 부모는 약 10세까지는 자녀를 감시해야 한다는 데 동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12세 어린이는 하루에 얼마나 오래 비디오 게임을 해야 할까요?
12세 어린이는 하루에 얼마나 오래 비디오 게임을 해야 할까요?
자녀의 게임 시간에 대한 명확한 제한을 설정하십시오.
미국 소아과 학회(American Academy of Pediatrics)는 학일 중에는 하루 30분에서 60분, 주말에는 2시간 이하로 제한할 것을 권장합니다.
언제 게임이 중독으로 이어질까요?
일반적으로 인터넷 게임 장애를 진단하려면 게임 행동 패턴이 매우 심각하여 개인적, 가족적, 사회적, 교육적 및/또는 직업적 기능에 상당한 손상을 초래해야 합니다. 이러한 패턴은 일반적으로 1년 이상 지속되어야 합니다.
게임 중독의 주요 원인은 무엇일까요?
가능한 원인
이는 비디오 게임이 매우 자극적이며 게임 중에 많은 양의 도파민을 방출하기 때문입니다. 그레이스(Grace)는 현재 게이머는 도파민 수치 상승으로 기분이 좋아지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뇌 수용체의 민감도가 떨어질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게임을 너무 많이 하는 것은 얼마나 될까요?
연구에 따르면 하루 9시간 이상(평일 1시간, 주말 2시간) 비디오 게임을 하는 어린이에게 행동 문제가 나타나기 시작할 수 있지만, 많은 부모는 자녀가 비디오 게임을 너무 많이 하는지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일반적인 신호를 찾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게임을 하지 못하게 할 때 짜증을 내는 것 등이 포함됩니다.
몇 시간의 비디오 게임이 중독으로 이어질까요?
비디오 게임은 어린이가 문제 해결 능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전 연구에서 보여준 것처럼 게으르게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비디오 게임은 자녀의 인지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녀의 3차원 사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