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에 어떤 어쌔신 크리드 게임이 출시될까요?

2025년 출시 예정인 어쌔신 크리드 신작은 바로 어쌔신 크리드 인빅투스(Assassin’s Creed Invictus)입니다. 유비소프트의 야심작으로, 정보에 따르면 멀티플레이어에 중점을 둔 게임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유명 정보 유출가인 톰 헨더슨의 정보를 종합해보면, 2025년 출시 목표를 가지고 개발 중이라는 것이죠. 이는 시리즈 최초의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중심 게임이 될 가능성이 높으며, 기존 어쌔신 크리드의 싱글 플레이 스토리텔링과는 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거 시리즈의 다양한 설정과 등장인물들이 어떻게 멀티플레이어 환경 속에서 융합될지, 또 어떤 새로운 게임 플레이 요소가 추가될지 매우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특히, 프랙션(세력) 시스템이나 대규모 PvP 콘텐츠 등이 예상되며, 깊이 있는 전략적 플레이와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요소가 포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과연 유비소프트가 어떤 새로운 어쌔신 크리드 세계관을 보여줄지 주목해야 할 것입니다.

추가 정보: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는 제한적이지만, 일부 유출 정보에 따르면 다양한 역사적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다양한 게임 모드가 존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발 초기 단계 정보이기에 변경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다음 어쌔신 크리드는 어떨까요?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2025년 발매 예정이었으나 2024년으로 연기되었죠. 2007년 첫 작품 이후, 2025년과 2025년 작품들이 나왔고, 미라지는 시리즈 초기의 느낌을 되살린다는 점에서 기대가 큽니다. 핵심은, 다음 어쌔신 크리드는 바로 미라지이며, 코어 게이밍 경험에 집중한, 스토리와 액션에 초점을 맞춘 타이틀입니다. 이전 작품들과 비교하여, 훨씬 간결하고 집중적인 게임플레이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4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개발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지만 현재로서는 미라지가 다음 타이틀입니다.

어쌔신 크리드의 배신자는 누구인가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에서 그런트브리지샤이어 지역 스토리의 핵심 질문은 바로 ‘배신자’의 정체입니다. 바이킹 정착지 그란테브리지를 윅문드에게 빼앗기고 숨어 지내던 라드위겐 소마는 자신을 도운 세 명의 최측근, 즉 버나, 리프, 갈린 중 하나가 윅문드에게 정보를 넘겼다고 확신합니다.

주인공 에이보는 소마의 요청을 받고 마을 탈환을 돕는 한편, 이 세 명의 행적과 마을에 남은 단서들을 조사하며 진정한 배신자를 찾아내야 합니다. 누가 노란 페인트를 사용했는지, 방어 계획은 어떻게 누설되었는지 등 다양한 증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과정이 중요합니다.

조사의 결과, 소마를 배신한 인물은 바로 갈린임이 밝혀집니다. 갈린은 겉으로는 소마에게 충성하는 척했지만, 실제로는 윅문드의 종교적 신념에 더 깊이 공감했으며 그의 비전을 따르는 것이 옳다고 판단하여 소마의 계획을 윅문드에게 밀고했습니다.

에이보가 갈린을 올바르게 지목할 경우, 소마는 갈린을 처형하고 버나와 리프의 충성심을 인정합니다. 특히 버나는 이후 에이보의 용감한 전사가 되어 까마귀 부족에 합류하게 됩니다. 리프 또한 중요한 동맹으로 남게 됩니다.

하지만 만약 에이보가 잘못된 단서를 해석하여 버나나 리프를 배신자로 지목할 경우, 소마는 그들을 처형하고 진짜 배신자인 갈린은 처벌받지 않고 도망치거나 살아남게 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소중한 동맹 후보를 잃게 되는 뼈아픈 결과로 이어지므로, 신중한 조사가 필수적입니다.

배신자의 정체가 밝혀지고 처리가 끝난 후, 소마와 에이보는 다음 목표인 윅문드를 추적하여 일리 섬의 수도원에서 그와 맞서게 되며, 이것으로 그런트브리지샤이어 지역 스토리가 마무리됩니다.

다음 AC 게임은 무엇인가요?

Ubisoft, AC 가지고 장난 아니게 판 벌리는 중임. 한두 개가 아님.

일단 메인각은 코드네임 Hexe. 16세기 마녀 재판 시기래. 설정 좀 특이함. 아마 차세대 플래그십 타이틀로 나올 확률 높지. 어떤 엔진 쓸지, 오픈월드 규모가 어떨지 기대됨.

그리고 코드네임 Jade. 고대 중국 배경인데, 이건 모바일임. 아시아 쪽 시장 특히 중국 노리는 듯. 모바일이면 아마 F2P(부분유료화)에 가챠(확률형 아이템) 들어갈 확률 높지. 복잡한 암살 액션을 모바일에서 어떻게 구현할지가 진짜 관건일 듯.

가장 중요한 거! 멀티플레이어가 돌아온다. InvictusEchoes가 그거라네. 옛날 브라더후드나 레벨레이션 때처럼 은신 암살 PvP 모드일지, 아니면 완전 새로운 대규모 경쟁 또는 협동 모드일지 봐야 함. 이거 성공하면 AC 판도 자체를 바꿀 수도 있음.

이 모든 게 Infinity라는 허브 통해서 연결될 거라는 얘기도 있음. 앞으로 AC는 그냥 단일 게임이 아니라 이 허브 플랫폼 안에서 여러 시대, 여러 장르를 오가는 서비스 형태로 갈 모양새.

넷플릭스 협업은 그냥 부가적인 거. 모바일 게임이랑 드라마 나오는 모양인데, 이건 게임 자체 퀄리티보다는 IP 확장용이라고 보는 게 맞을 듯.

암살자의 최악의 점은 무엇인가요?

어떤 암살자 게임이 최악이었냐고 물으면, 경험자 입장에선 빼박 신디케이트임. 진짜 이때부터 아, 이 공식으론 더 이상 안 되는구나, 하는 걸 Ubisoft 스스로도 느꼈을 거야.

신디케이트는 오리진이 나오기 전에 시리즈가 쌓아왔던 모든 지루함과 단점을 그냥 집대성한 느낌이었거든. 매번 똑같은 건물 오르고, 똑같은 동작으로 싸우고, 똑같은 내용의 서브 퀘스트만 반복하고. Victorian 런던이라는 매력적인 배경을 가지고도 게임 플레이 자체가 너무 틀에 박혀 있었어.

전투 시스템은 이미 몇 작째 그대로라 신선함이라곤 찾아볼 수 없었고, 잠입도 단순 암살 외에는 깊이가 부족했지. 새로운 요소랍시고 나온 몇 가지 기계 장치나 이동 수단도 게임의 근본적인 지루함을 해결해주진 못했어.

결국 신디케이트는 팬들한테 ‘이제 이대로는 안 된다’는 걸 확실히 각인시켜줬고, 시리즈가 한숨 돌리고 오리진에서 완전히 RPG로 탈바꿈하는 계기를 마련해줬다고 봐. 덕분에 오리진 이후 게임들은 많이 달라졌지만, 신디케이트 자체는 시리즈의 침체기를 상징하는 게임이 되어버렸지.

암살단이 아직 존재합니까?

오리진 아사신 오더는 1300년대 후반 기점으로 중동 정치 무대에서의 파워 플레이어로서의 의미를 거의 상실했습니다. 마치 특정 게임 메타가 완전히 바뀌어 기존 강팀의 전략이 더 이상 통하지 않게 된 것과 유사합니다.

하지만 아사신들의 근간이 되었던 니자리 이스마일파는 여전히 이슬람 내 주요 종파 중 하나로 건재합니다. 이것은 마치 전설적인 e스포츠 팀 이름은 남아있지만, 그 이름으로 활동하는 선수 로스터나 주요 활동 분야가 완전히 달라진 상황과 같습니다.

현재 이 종파의 리더는 제49대 이맘인 아가 칸 4세이며, 포르투갈에 거주하며 커뮤니티를 이끌고 있습니다. 즉, ‘아사신’이라는 특정 시기의 ‘파워 랭킹 상위권 길드’는 사라졌지만, 그 길드를 탄생시킨 ‘모체 커뮤니티’와 ‘리더십 계승’은 계속 이어지고 있는 셈입니다.

그들의 전설적인 명성(브랜드 가치)은 역사 속에 남았지만, 정치적 ‘매치’에 직접 참여하는 ‘현역팀’은 더 이상 아닙니다.

어쌔신 크리드 4가 나올까요?

아마 오리지널 AC4의 후속작이 아니라, 명작 블랙 플래그의 리메이크를 말하는 거겠지.

현재 돌고 있는 루머로는 2025년 11월 출시를 예상하고 있어. 하지만 지금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 개발이 한창 진행 중이라, 이 일정은 얼마든지 변동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해. 대규모 게임 개발은 예측 불가능한 변수가 많으니까, 상황에 따라 출시일이 뒤로 밀릴 가능성도 충분히 있어.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는 시리즈 팬들 사이에서도 유독 사랑받는 작품이야. 드넓은 카리브 해를 탐험하고, 나만의 함선을 업그레이드하며 벌이는 해상 전투의 재미가 독보적이었지. 주인공 에드워드 켄웨이의 자유분방한 해적 스토리는 지금 다시 봐도 매력적일 거야.

리메이크가 나온다면, 당연히 최신 기술로 그래픽과 사운드가 대폭 개선될 거고, 현대적인 게임 시스템에 맞춰 일부 조작감이나 편의 기능도 업데이트될 가능성이 높아. 기존에 블랙 플래그를 재미있게 했다면 추억을 새로운 그래픽으로 즐기는 기회가 될 거고, 아직 안 해봤다면 최고의 환경에서 이 명작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되겠지.

어떤 게임이 2025년에 출시돼요?

  • 쓰시마의 혼 차기작 (가칭): 전작이 워낙 충격적인 비주얼이랑 액션이었잖아? 만약 진짜 후속작이 나온다면, 더 진화한 사무라이 액션이랑 오픈월드를 기대해볼만 해. 설마 요테이산 근처에서 새로운 모험이 시작되는 건가? 팬심 폭발이다 이거는.
  • 데스 스트랜딩 2: 온 더 비치: 말해 뭐해, 코지마 형님 작품인데. 예고편만 봐도 이미 정신 나갈 것 같잖아? 샘 포터 브릿지랑 프래자일의 이야기가 어떻게 이어질지, 또 어떤 기묘한 배달과 세계관이 펼쳐질지 너무 궁금하다. 이건 무조건 해야지.
  • 몬스터 헌터 와일즈: 몬헌 최신작! ‘와일즈’라는 이름부터 뭔가 광활하고 역동적인 사냥을 예고하는 것 같지 않아? 심리스 맵이라거나, 환경 변화가 더 커진다거나… 어떤 새로운 대형 몬스터들이랑 신규 무기가 나올지 벌써부터 심장이 뛴다. 시청자들이랑 같이 미친듯이 사냥 각이다.
  • 엘든 링 (추가 컨텐츠?): 이미 DLC ‘황금 나무의 그림자'(이건 2024년이지만)로 난리 났었는데, 2025년에 만약 또 다른 컨텐츠나 확장팩이 나온다면? 소스에 언급된 ‘나이트레인’ 같은 건 아직 루머 단계 같긴 한데, 프롬 소프트웨어니까 뭘 내든 기대는 안 할 수가 없지. 더 미친 보스들이랑 탐험할 곳이 기다릴 생각 하니 벌써 설렌다. 또 몇 백번 죽을 준비는 됐음.
  •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아, 이건 그냥 문명이지. ‘한 턴만 더’의 악마가 돌아온다. 이번엔 또 어떤 시스템 변화로 게이머들을 밤새게 만들까? 외교, 전쟁, 과학 승리… 어떤 새로운 전략들이 나올지 기대된다. 한동안 문명 방송으로 타임워프 예약이다.

암살자 세 명 이름이 뭐였어요?

데스몬드 마일스 – 어쌔신 크리드 초기 작품들의 핵심 주인공이며, 조상의 기억을 애니머스를 통해 체험하며 고대의 암살 기술을 습득하는 현대의 중요한 인물입니다. 압스테르고에 맞서 싸우는 현대 파트의 중심이죠.

윌리엄 마일스 – 현대 암살단 형제단의 지도자로서, 고대의 신조를 현대에 계승하고 압스테르고의 위협에 맞서는 전략가입니다. 주인공 데스몬드의 아버지이기도 하죠.

레베카 크레인 – 암살단의 기술 전문가로서, 게임의 핵심 장치인 애니머스 2.0과 3.0을 개발한 인물입니다. 현대 파트에서 데스몬드와 팀원들에게 기술적 지원을 제공하죠.

숀 헤이스팅스 – 팀의 역사가이자 연구원이며, 플레이어에게 게임 세계관과 역사적 사건, 인물에 대한 방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인물입니다. 특유의 위트와 냉소가 담긴 데이터베이스 항목은 이 시리즈의 상징 중 하나죠.

AC Hexe는 오픈 월드입니까?

Assassin’s Creed Hexe(가칭 프로젝트 헥세)는 전통적인 오픈 월드 게임과는 거리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의 신뢰할 만한 업계 보고서와 유출 정보에 따르면, 유비소프트는 이 작품을 통해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게임플레이에 큰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오딧세이나 발할라와 같은 방대한 규모의 오픈 월드 대신, 더 선형적이고 집중적인 경험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어쌔신 크리드 프랜차이즈의 전략적인 전환점으로 해석될 수 있으며, 특히 ‘헥세’라는 제목과 배경(마녀사냥 시대 독일)을 고려할 때, 호러나 스릴러 요소에 더 집중하는 형태가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AC 헥세는 기존 팬들이 기대하는 전형적인 오픈 월드 탐험보다는, 새로운 형태의 내러티브 및 시스템 중심적인 게임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6년에 어떤 게임들이 나오나요?

Grand Theft Auto 6

역대급 기대를 모으는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플로리다를 연상시키는 바이스 시티를 배경으로, 주인공 루시아와 제이슨의 스토리를 따라갑니다. 본래 2025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대형 프로젝트인 만큼 2026년으로 지연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Fable

동화 같은 판타지 세계관의 액션 RPG 시리즈 리부트 작품입니다. 플레이어의 선택이 스토리에 큰 영향을 미치며, 유머러스한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Xbox 콘솔과 PC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기대작 중 하나입니다.

Lords of the Fallen 2

호평받은 소울라이크 액션 RPG ‘Lords of the Fallen'(2023)의 공식 후속작입니다. 더욱 깊어진 전투 시스템과 어둡고 광활한 판타지 세계관을 탐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도전적인 난이도를 선호하는 게이머들에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Onimusha: Way of the Sword

캡콤의 유명한 사무라이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인 오니무샤와 관련이 있는 타이틀일 수 있습니다. 다만 ‘Way of the Sword’라는 이름의 새로운 오니무샤 게임이 2026년에 출시된다는 공식적인 발표나 정보는 현재까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루머이거나 다른 프로젝트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Prince of Persia: The Sands of Time Remake

유비소프트의 명작 액션 어드벤처 플랫포머인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2003)의 완전 리메이크 버전입니다. 개발 과정에서 난항을 겪으며 출시일이 여러 차례 연기되었기에, 2026년 출시 가능성은 있지만 확정은 아닙니다. 원작의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리고 있는 타이틀입니다.

Star Wars: Zero Company

광대한 스타워즈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게임으로 추정됩니다. 하지만 ‘Zero Company’라는 특정 이름의 스타워즈 게임이 2026년에 출시될 것이라는 공식적인 정보나 발표는 현재까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어떤 장르나 내용일지는 미지수이며, 추가 정보가 필요합니다.

Blackfrost: The Long Dark 2

혹독한 환경에서의 생존을 다루는 인기 게임 ‘The Long Dark’와 관련된 타이틀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Blackfrost’라는 이름의 ‘The Long Dark 2’가 2026년에 출시된다는 공식적인 발표는 없었습니다. 생존 장르 팬들에게는 흥미로운 소문일 수 있으나, 공식 정보를 기다려야 합니다.

Saros

이름만 알려져 있을 뿐, 어떤 개발사의 어떤 장르의 게임인지, 그리고 2026년 출시가 확정된 것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현재까지 거의 없는 상태입니다. 이 타이틀에 대한 추가 정보가 공개될 때까지 어떤 게임인지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2025년에 어떤 게임을 해야 할까요?

2025년은 새로운 게임들에게 있어 정말 빛나는 해가 될 겁니다. 물론 GTA VI는 내년으로 밀렸지만, 여전히 기대작들이 가득해요.

이미 기대되는 AAA급 거물들인 몬스터 헌터 와일즈나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즈 같은 게임들이 포진해 있죠. 몬헌 와일즈는 시리즈의 진화를, 어크 섀도우즈는 매력적인 일본 배경과 새로운 시스템을 약속합니다.

또한 블루 프린스나 더 미드나잇 워크 같은 주목할 만한 인디 게임들도 놓쳐서는 안 됩니다. 이들은 독특한 컨셉이나 깊이 있는 서사로 AAA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겁니다.

거기에 닌텐도 스위치 2의 라인업까지 더해지면, 새로운 독점작이나 기존 프랜차이즈의 다음 단계들을 만날 기회가 될 것입니다.

장르와 규모를 가리지 않고 정말 풍성한 선택지가 준비될 테니, 어떤 게이머에게든 만족스러운 한 해가 될 겁니다. 기대해도 좋습니다.

가장 약한 암살자의 신조는 무엇입니까?

에이보르는 시리즈 중 가장 느린 암살자로, 적의 공격에 쉽게 노출됩니다. 게다가 에이보르는 다른 암살자들처럼 왕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그들을 세우는 역할을 합니다. 이는 결국 바이킹들이 추방당하게 되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보면, 에이보르의 접근 방식은 전통적인 스텔스 플레이보다 오픈 월드 탐험과 전투에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략적이고 신속한 움직임이 중요한 경쟁적인 환경에서는 다소 불리할 수 있습니다.

누가 에드워드 켄웨이의 아들입니까?

에드워드 케네웨이의 아들은 바로 헤이덤 케네웨이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팬이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핵심 인물이죠. 단순히 아버지의 후광을 등에 업은 캐릭터가 아니라, 시리즈 전체에 큰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인물입니다.

  • 그는

어쌔신 크리드 3

에서 초반부 플레이어블 주인공이자 동시에 메인 빌런으로 등장하며 충격을 안겨줍니다.

어쌔신 크리드 로그

에서는 셰이 코맥과 함께 플레이 가능한 주인공 중 한 명으로 또 다시 모습을 비추죠.

  • 소설

어쌔신 크리드: 포세이큰 (Forsaken)

은 아예 그의 일대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아버지 에드워드와 달리, 헤이덤은 어쌔신이 아니라 템플러라는 사실입니다! 그것도 북미 식민지 지부의 그랜드 마스터가 되어 어쌔신들과 대립하죠.
  • 이 때문에 자신의 아들인

코너 (라둔하게둔)

가 어쌔신이 되면서 부자간의 비극적이고 복잡한 관계가

어쌔신 크리드 3

의 핵심 서사를 이룹니다.

  • 아버지 에드워드는 런던에서 템플러 그랜드 마스터인 레지널드 버치에게 암살당했습니다.

헤이덤은 매우 카리스마 있고 냉철하며 지적인 전략가로 묘사되며, 팬들 사이에서도 깊은 인상을 남긴 캐릭터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어크 미라지가 어크 최신작인가요?

Mirage가 마지막 AC 게임이냐고요? 경험자로서 말씀드리지만, 당연히 아니죠. Mirage는 일종의 회귀 시도였고, 앞으로 AC 시리즈는 또 다른 대작으로 나아갑니다. Mirage의 정식 후속작인 Assassin’s Creed Shadows는 팬들이 그렇게 원했던 일본 전국 시대를 배경으로 합니다. 게임 플레이 스타일도 Mirage의 간결함보다는 Origins, Odyssey, Valhalla처럼 방대한 세계관과 성장 요소를 갖춘 RPG 스타일로 다시 돌아오죠. 이는 시리즈의 주요 방향성이 어디에 있는지 보여주는 강력한 신호입니다. 원본 정보에 따르면, 이 게임은 2025년 3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누가 배신자 암살자예요?

진정한 배신자는 게르힐드다. 이 부분은 확정적이야.

네가 만약 게르힐드를 배신자로 정확히 지목한다면, 후반 에식스 스토리 진행 시 에스트리드가 입을 수도 있는 부상을 막을 수 있다.

이게 스토리를 가장 부드럽게 이끌어가고 불필요한 손해를 막는 최적의 판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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