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집 정리 컨텐츠 시작합니다! 오늘은 버려야 할 10가지 쓸모없는 물건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읽은 책은 디지털화하거나 중고서점에 팔아 다른 사람에게 기회를 주는게 좋습니다. 공간만 차지하는 과도한 식기류는 과감하게 정리하세요. 사용하지 않는 신발과 옷은 기증하거나 재활용하세요. 옷장 정리는 심리적 안정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 하지 않는 게임과 장난감은 추억이라도 과감히 정리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종이류 서류는 디지털화하여 안전하게 보관하고, 중요하지 않은 것은 바로 버리세요. 빈 병과 캔은 재활용해서 환경 보호에 동참해봐요. 낡은 카펫과 매트는 세척이 어렵다면 과감히 교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필요 없는 장식품은 공간을 넓게 보이게 하는 효과적인 정리의 시작입니다. 물건을 버리는 것은 단순한 정리가 아닌, 삶의 질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여러분의 공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심리적 부담을 줄여보세요!
게임에서 가장 비싼 것은 무엇입니까?
게임 내 최고가 아이템은 단연 베이비 로샨 택배 아이템입니다. 가격은 무려 200,000 루블(약 3107 달러)에 달합니다.
택배 아이템은 여러분이 아시다시피, 게임 내 필수적인 자원과 아이템을 전장의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신속하게 이동시켜주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게임 내 보조 도구입니다. 하지만 단순한 보조 도구가 아닌, 수집 가치가 매우 높은 아이템이 존재하는데, 바로 베이비 로샨 시리즈입니다.
베이비 로샨은 게임 내 강력한 보스 몬스터인 로샨의 자식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그 희귀성과 귀여운 외모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는 베이비 로샨 택배 아이템의 엄청난 가격으로 이어졌습니다.
- 희귀성: 베이비 로샨 택배 아이템은 일반적인 택배 아이템과 달리 극도로 희귀합니다. 특별한 이벤트나 상황에서만 획득 가능하며, 그 확률은 매우 낮습니다.
- 수집가치: 희귀성과 귀여운 외모 덕분에 베이비 로샨 택배 아이템은 단순한 게임 아이템을 넘어 수집품으로서의 가치를 지닙니다. 많은 수집가들이 높은 가격을 지불하며 구매를 시도합니다.
- 투자 가치: 일부는 베이비 로샨 택배 아이템을 장기적인 투자 대상으로 보기도 합니다. 희귀성이 유지된다면 향후 가격 상승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게임 내 최고가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베이비 로샨 택배 아이템은 단순히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것 이상의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희귀성, 수집가치, 그리고 투자 가치까지 고려해야 하는, 매우 특별한 아이템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쓸모없는 물건은 무엇입니까?
세상에서 가장 쓸모없는 물건? SCP-523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물리적 형태가 없고, 특정한 식별 특징도 없죠. 그저 존재만으로 낮은 주파수의 텔레파시 신호, 듣는 사람들에 의해 “지루한 윙윙거리는 소리”로 묘사되는 신호를 방출합니다. 이는 교육 영상 제작자 입장에서 보면, 매우 흥미로운 소재입니다. 무형의 공포, 혹은 불안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사례 연구가 될 수 있죠. 단순한 화면 효과만으로는 불가능한, 관객의 내면에 직접적으로 작용하는 공포를 표현할 수 있는 훌륭한 개념입니다. 이 SCP-523의 특성을 활용해 영상 편집이나 사운드 디자인에 대한 교육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형의 공포를 시각화하는 방법” 이나 “관객의 감정에 호소하는 사운드 디자인 기법” 등의 주제를 다룰 수 있죠. 실제로 이러한 무형의 존재를 표현하기 위해 사용되는 다양한 시각 효과, 편집 기법, 사운드 디자인 기법을 분석하고 비교하는 것은 교육적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또한, 이 SCP-523의 “지루한 윙윙거리는 소리” 는 실제 사운드 디자인에서 “백색 소음”이나 “앰비언스”의 효과적인 활용과 그 중요성을 설명하는 좋은 예시가 됩니다. 이러한 요소들을 잘 활용하면 관객의 몰입도를 높이고, 더욱 효과적이고 기억에 남는 교육 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쓸모없는 물건은 무엇이라고 부르나요?
쓸모없는 물건? 그냥 “잡동사니”라고 하면 됨. 게임 용어로 치면 “잉여템”이랑 비슷한 느낌. 데이터베이스 용어로는 “정크 데이터”라고도 하고. 근데 잡동사니라는 단어 자체가 꽤 포괄적이라, 상황에 따라 “폐기물”, “쓰레기”같은 단어도 쓸 수 있음. 하지만 잡동사니는 좀 더 중립적인 표현이라, 상황에 따라 “헌 물건”, “고물” 같은 단어도 어울릴 수 있지. 어떤 컨텍스트인지에 따라 최적의 단어 선택이 중요함. 예를 들어, 고전 게임 아이템 중에 실제 효용은 거의 없지만 수집가들에게는 가치있는 잉여템이 있잖아? 그런 경우엔 단순히 잡동사니라고 하기엔 아까움.
요약하면, “잡동사니”가 가장 적절하지만, 상황에 따라 “잉여템”, “정크 데이터”, “폐기물”, “쓰레기”, “헌 물건”, “고물” 등을 고려해 볼 수 있음. 컨텍스트를 명확히 해야 더 정확한 단어를 선택할 수 있음.
지금까지 존재했던 물건 중 가장 비싼 것은 무엇입니까?
얘들아, 세상에서 제일 비싼 물건? 그거 쉽지 않은 질문이지. 단순히 가격만 따지면 답은 여러 개인데, 내가 본 것 중에 가장 충격적인 몇 가지를 꼽아볼게.
먼저, 시계부터.
- 제프 베조스의 어마어마한 시계: 4200만 달러. 이건 그냥 시계가 아니야. 엄청난 기술력과 장인정신이 녹아든 예술품 수준이라고 생각해. 자세한 스펙은 아직 공개 안 된 게 많지만, 소문으로는 우주에서도 작동한다는 이야기까지 있더라. 진짜 미쳤지?
- 그래프(Graff) 시계: 5500만 달러. 이건 진짜 다이아몬드가 겁나 박힌, 보기만 해도 눈이 부실 정도의 럭셔리 시계야. 마치 게임 아이템 레벨 9999 같은 느낌? 가격만큼이나 희귀하고, 소장 가치는 말할 것도 없지.
근데 진짜 탑은 따로 있어.
히스토리 수프림(History Supreme) 요트: 48억 달러. 이건 그냥 요트가 아니야, 떠다니는 성이라고 보면 돼. 금과 백금으로 도금된 선체에, 희귀한 보석이 여기저기 박혀 있고, 내부 시설은… 상상 초월이야. 게임 속 최고급 개인 비행선보다 훨씬 더 화려하다고 생각하면 돼. 이걸 소유할 수 있다면 인생 게임 클리어 수준이지.
결론적으로, 가장 비싼 물건은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이 세 가지는 진짜 압도적인 가격과 희소성을 자랑하는 탑급 아이템들이야. 돈으로 살 수 있는 모든 걸 다 산다고 해도 이런 것들은 절대 못 살 가능성이 높지. ㅎㅎ;
가장 비싼 스킨은 어떤 게임에 있나요?
와! 카운터 스트라이크 2 역사상 최고가 스킨 경신! 믿을 수 없어요!
StatTrak AK-47 | Case Hardened FN #661 이 무려 100만 달러에 팔렸다고 합니다. 10억원이 넘는 가격이죠! 미쳤어요!
이게 뭔가 싶으시죠? 케이스 하든드는 스킨 패턴이 무작위로 생성되는데, #661 번은 특별한 패턴 때문에 엄청난 가치를 지녔대요. 마치 레전더리급 희귀 아이템 같은 거죠. FN 등급이라는 것도 가치를 더 높이는 요소구요. FN은 Factory New의 약자로, 상태가 완벽하다는 뜻입니다.
- StatTrak 기능: 킬 수를 기록하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 때문에 더욱 가치가 높아졌죠.
- Case Hardened: AK-47의 인기 스킨 중 하나입니다. 패턴의 희귀성이 가격을 결정하는 주요 요소입니다.
- #661: 특정 번호의 스킨이 가지는 독점성과 희귀성 때문에 가격이 천정부지로 뛰었습니다.
물론, 게임 내에는 아직 가격이 공개되지 않은 더 비싼 아이템이 있을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 공개된 거래 중에서는 단연 최고 기록이죠. 이번 거래로 인해 CS2 스킨 시장이 더욱 뜨거워질 것 같네요. 대박!
어떤 수업이 제일 쓸모없어요?
얘들아, 학교에서 제일 쓸모없는 과목 뭐라고 생각해? 나도 예전에 엄청 고민했었거든. 근데 최근에 전문가들이 분석한 결과가 나왔어. 바로, ОБЖ! 어이없지? URA.ru에서도 기사 나왔고, HR 전문가 로이코바 씨도 “현재 중고등학교에서 가르치는 방식으론 불필요한 과목”이라고 까더라.
솔직히 말해서, 내 경험으로도 ОБЖ는 게임처럼 실전성이 부족했어. 응급처치나 화재 대피 같은 거, 교과서 내용만으론 부족해. 실제 상황에선 훨씬 복잡하고, 빠르게 대처해야 하는데, 학교에선 그런 훈련이 제대로 안 되잖아. 게임에서도 마찬가지야. 이론만 알아선 랭크업 못하듯이.
차라리 생존 게임처럼 실제 상황 시뮬레이션이나, VR 체험 같은 걸 통해서 배우는 게 훨씬 효과적일 거야. 예를 들어, 갑자기 지진이 났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VR로 체험해보면서, 실수를 통해 배우는 거지. 지금처럼 이론만 주구장창 듣는 것보다 훨씬 기억에 남고, 실제 도움이 될 테니까. 심지어 재밌기도 하고!
그리고, ОБЖ 내용 자체도 시대에 맞춰 업데이트가 필요해. 요즘은 사이버 범죄나 개인정보 보호 같은 것도 중요한데, 학교에선 거의 다루지 않잖아? 게임 중독 예방이나, 온라인 상의 위험 같은 것도 더 자세하게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해.
결론은? 현재 ОБЖ 교육 시스템은 개선이 시급해. 게임처럼 재밌고 효과적인 학습 방식을 도입해야 한다는 거야.
가장 어려운 과목은 무엇입니까?
수능 최고난도 과목은 수학(가형), 물리, 화학, 생물, 한국사라고 할 수 있지. 내 경험상, 이 과목들은 단순히 지식 암기만으로는 절대 정복할 수 없어. 깊이 있는 이해와 꾸준한 문제풀이, 그리고 자신만의 효율적인 학습 전략이 필수야. 특히 수학(가형)은 기본 개념부터 심화 문제까지 탄탄하게 다져야 하고, 물리, 화학, 생물은 개념과 원리를 실생활에 적용해 보면서 이해도를 높이는 게 중요하지. 한국사는 암기량이 많지만, 시대적 흐름을 파악하고 사건들을 연결 지어 이해하면 훨씬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어. 각 과목별 특징을 파악하고, 자신에게 맞는 학습 방법을 찾아 꾸준히 노력하는 자만이 이 난관을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해.
쉬운 과목은 없어. 모든 과목이 각자의 어려움을 가지고 있지. 하지만, 전략적인 학습과 끈기있는 노력으로 어떤 난관도 헤쳐나갈 수 있어. 결국 중요한 건, 자신의 약점을 파악하고, 그 약점을 보완하기 위한 노력을 얼마나 꾸준히 하는가야. 포기하지 마. 네가 할 수 있다고 믿어.
라테에서 가장 비싼 마스크는 무엇입니까?
러스트에서 가장 비싼 마스크는 처벌의 가면(Punishment Mask)으로, 1735달러 이상의 가격에 거래됩니다. 금속 마스크 스킨 중 최고가이며, PvP에서 상당한 위협으로 여겨집니다. 고가의 스킨은 소유자의 부와 실력을 과시하는 수단으로 작용하며, 일부는 상대방에게 심리적인 압박을 가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높다고 해서 실제 전투 능력이 월등히 뛰어난 것은 아닙니다. 숙련된 플레이어는 비싼 장비에 의존하기 보다는 자신의 실력과 전략에 의존합니다. 결국, 처벌의 가면은 상징적인 가치와 상대방에게 주는 심리적 영향이 가격에 반영된 결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고가의 스킨 구매는 개인의 선택이며, PvP 승패를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수업이 가장 쓸모없어요?
쓸모없는 과목 순위? 5년 전이나 지금이나 똑같네. 경험상 말하자면, PvP 고수로서 이런 잡지식은 전투에 전혀 도움 안 돼.
올해 최악은 역시 종교/ORC (2024년 4%, 2019년 6%). 시간낭비 그 자체. 차라리 그 시간에 컨트롤 연습이나 아이템 파밍을 했으면 더 나았을 거야. 효율성 제로.
그리고 음악과 미술(각각 4%). 취미로 할 만하지, 실력 향상과는 무관한 과목. PvP에서 음악적 재능이나 미술 실력이 필요한 적은 단 한 번도 없었어. 쓸모없는 스킬 포인트 투자와 같지.
자, 진짜 중요한 건 뭘까? 내가 봤을 땐:
- 전략/전술: 상황 판단과 전략적 사고는 필수. 적의 움직임을 예측하고, 최적의 공격 루트를 계산해야 승리할 수 있어.
- 빠른 손놀림/반응속도: 숙련된 PvP 플레이어는 순간적인 판단과 빠른 손놀림으로 적을 제압하지. 연습만이 살길이야.
- 아이템 파밍/관리: 최고의 장비를 갖추는 건 승리의 핵심 요소 중 하나. 꾸준한 노력이 필요해.
- 팀워크(필요시): 혼자서만 싸우는 건 아니야. 협력이 중요할 때도 있어.
결론적으로, 위에 언급된 쓸모없는 과목들은 잊어버리고, 진정한 승리를 위한 스킬을 갈고 닦아. 그게 바로 PvP 고수가 되는 지름길이야.
쓸모없는 물건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게임 속 쓸모없는 아이템은 단순히 ‘무쓸모‘를 넘어 여러 재미있는 요소를 제공합니다. 비효율적인 무기는 낮은 데미지와 느린 공격 속도로 웃음을 자아내고, 무익한 아이템은 수집욕을 자극하는 수집품으로 변모합니다. 헛된 노력을 요구하는 퀘스트는 뜻밖의 유머를 선사하며, 비생산적인 행위는 게임 내 스토리텔링의 독특한 양념이 됩니다. 헛수고였던 아이템 제작은 게임의 현실적인 측면을 강조하고, 실패는 다음 도전을 위한 중요한 경험으로 이어집니다. 덧없는 시간낭비는 게임 플레이의 일부로서 독특한 재미를 제공하며, 무의미한 행동조차 게임 세계관의 풍성함을 더합니다. 결과없는 노력은 아이러니한 즐거움을 안겨주고, 실패작 아이템은 희귀 아이템으로 변신하여 수집가의 가치를 높입니다. 쓸데없는 아이템은 게임의 밸런스를 깨뜨리는 존재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매력적인 요소가 됩니다.
특히 무능력한 캐릭터나 부적절한 장비는 예상치 못한 전략적 활용 가능성을 제시하며, 이러한 비실용적인 요소들이 게임의 다양성을 확장시켜줍니다. 가치 없는 것처럼 보이는 아이템이 때로는 숨겨진 가치를 지니고 있을 수 있다는 점도 게임의 흥미를 더하는 요소입니다.
인류에게 가장 비싼 것은 무엇입니까?
인류 역사상 가장 비싼 물건? 1000억 달러가 넘는 건설비용을 자랑하는 국제우주정거장(ISS)입니다. 기네스북에도 등재된 사실이죠.
하지만 단순히 가격만 따질 문제가 아닙니다. ISS는 단순한 구조물이 아닌, 국제적 협력의 상징이자, 우주 연구 및 기술 개발의 중심 허브입니다. 미국, 러시아, 유럽, 일본, 캐나다 등 다국적 협력을 통해 건설되었고, 지구 궤도에서 장기간 체류하며 우주 환경 연구, 새로운 기술 테스트, 그리고 미래 우주 탐사를 위한 중요한 발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제 운영비용까지 포함하면 총 비용은 훨씬 더 막대할 것입니다. 따라서 단순한 가격 이상의 가치를 지닌 인류의 위대한 업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가격표를 넘어, 그 상징적 가치와 미래에 대한 투자라는 측면에서 봐야 합니다.
단순히 가격만으로 비교할 수 없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그것은 인류의 꿈과 야망을 보여주는 상징이자, 미래를 위한 거대한 투자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과목은 무엇입니까?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과목? 양자역학이지. 마치 최고난도 게임의 최종 보스전 같은 거야.
수학, 컴퓨터, 그리고 양자역학 자체에 대한 이해, 이 세 가지가 모두 최고 레벨이어야 해. 단순히 이론만 아는 게 아니야. 마치 게임에서 컨트롤러를 완벽하게 마스터해야 하는 것처럼, 이론을 실제 세계에 적용하는 능력이 필요해. 그게 바로 진짜 실력이지.
어려운 점들을 몇 가지 짚어볼까?
- 직관과 반직관의 싸움: 일상적인 경험과는 전혀 다른, 상상 초월의 세계야. 고전적인 물리학의 직관을 버리고 완전히 새로운 사고방식을 받아들여야 해. 마치 익숙한 게임 조작법을 완전히 바꿔야 하는 것과 같지.
- 수학적 난이도: 선형대수, 미적분, 복소수… 고급 수학 지식이 필수야. 마치 게임에서 최고 난이도를 클리어 하기 위해 엄청난 연습과 노력이 필요한 것과 같아.
- 추상적인 개념: 파동-입자 이중성, 슈뢰딩거의 고양이… 이해하기 어려운 추상적인 개념들이 많아. 게임의 복잡한 시스템을 이해하고 활용하는 것과 같지.
- 실험의 어려움: 양자 현상은 워낙 미세해서 관측하기가 매우 어려워. 정확한 실험 결과를 얻기 위한 노력이 상당해. 마치 숨겨진 보스를 찾고 공략하는 것처럼 말이야.
모든 과학 과목 중에서 가장 어려운 건 분명해. 하지만, 극복했을 때의 성취감은 그 어떤 게임 클리어보다 짜릿할 거야. 마치 레벨업을 거듭하여 최종 보스를 무찔렀을 때와 같은 쾌감을 느낄 수 있을 거야.
핵심은, 끈기 있는 노력과 끊임없는 연습이야. 단단히 준비하고 도전해보도록 해. 넌 할 수 있어!
학교에서 가장 어려운 수업은 무엇입니까?
초등학교 시절, 수학, 국어, 그리고 정보는 많은 어린이들에게 어려움을 안겨주는 과목입니다. 특히 수학의 경우, 기초 개념이 부족하면 고학년으로 갈수록 더 큰 어려움을 겪게 되므로, 초등 저학년 때부터 개념 이해에 집중하는 학습 전략이 필수적입니다. 국어는 독해력과 표현력 향상을 위한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며, 정보는 논리적 사고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서는 다양한 학습 자료와 온라인 학습 플랫폼 활용을 적극 권장합니다.
5학년이 되면, 수학과 국어, 외국어의 난이도가 더욱 높아지고 생물이 새롭게 어려움을 더하는 과목으로 등장합니다. 수학은 심화 개념 학습과 문제 풀이 연습이 중요하며, 국어는 문법과 작문 능력 향상에 집중해야 합니다. 외국어는 어휘 암기와 꾸준한 회화 연습이 필수적이고, 생물은 개념 이해와 암기, 그리고 실험 관찰을 병행하는 학습 전략이 필요합니다. 학습 내용을 시각적으로 정리하고, 마인드맵이나 플래시 카드를 활용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6학년에 이르면, 수학, 국어, 외국어의 어려움은 계속되고 사회가 추가됩니다. 사회 과목은 다양한 역사적 사건과 사회 현상에 대한 이해와 분석 능력을 요구합니다. 따라서 역사적 맥락을 파악하고, 자료 분석 능력을 키우는 학습이 중요합니다. 각 과목별 학습 전략을 체계적으로 수립하고, 자신에게 맞는 학습 방법을 찾아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순히 문제 풀이에만 집중하기 보다는 개념 이해에 집중하고, 다양한 학습 방법을 시도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쓸모없는 발명품은 무엇일까요?
세계 최악의 발명품 TOP 10 분석: 사용성, 실용성, 시장성 측면에서 완전히 실패한 아이템들입니다. 단순히 ‘쓸모없다’를 넘어, 개발 자원 낭비, 기술적 한계, 혹은 인간의 기본 욕구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대표적인 사례들입니다.
1. 쟁기-총: 농업과 무기의 결합은 시너지 효과보다 기술적 모순을 낳았습니다. 작동 불안정성과 효율성 저하는 명확하며, 시장성 또한 전무했습니다. 개발 초기 단계에서의 철저한 시장 조사 및 타겟 분석 부재가 실패의 원인으로 보입니다.
2. 수면 방해 장치 제거기: 인간의 생체 리듬을 무시한 무모한 기술적 접근입니다. 수면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 부족과 사용자 경험에 대한 고려가 전혀 없었던 결과물입니다. UX/UI 디자인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결여된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3. 독수리/까마귀 동력 비행선: 환경적 요인과 기술적 제약을 완전히 간과했습니다. 동물 복지 문제는 물론, 비행선의 안정성과 제어에 대한 고려가 부족했습니다. 지속가능성과 안전성에 대한 인식 부족이 실패의 주요 원인입니다.
4. 시체 보존 장치: 사후 관리 기술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시장의 규모와 수요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기술적인 문제와 더불어, 사회적 수용성에 대한 고려 부족이 실패를 초래했습니다.
5. 콧수염/입술 보호 케이스: 극히 제한적인 타겟 고객과 낮은 실용성으로 인해 시장에서 실패했습니다. 틈새시장 공략에 실패한 전형적인 사례로, 제품 차별화 전략의 부재가 뚜렷합니다.
6. 물 충전 브래지어: 기능성과 디자인의 불균형으로 인한 실패입니다. 기능적인 측면에서의 혁신성이 부족하고, 소비자의 요구와 니즈를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7. 입 가리개형 목소리 감쇠기: 사용자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고려하지 않은 설계입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부재와 기능적 효율성의 부족이 실패의 원인입니다.
8. 연인용 장갑: 시장의 규모와 제품의 차별성을 확보하지 못했습니다. 마케팅 전략의 부재와 독창적인 제품 가치의 부족이 실패를 초래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 모든 발명품들은 철저한 시장 분석, 사용자 경험 고려, 기술적 실현 가능성 검토의 부족으로 인해 실패했습니다. 제품 기획 단계에서의 체계적인 접근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사례들입니다.
가장 어려운 과목은 무엇입니까?
오지지 않는 놈들만 남았다. OGÉ? 그냥 던전 레이드지. 마지막 보스는 수학, 역사, 물리, 문학 네 마리다. 특히 역사는 극악의 암기력이 필요한 헬게이트. 스킬트리 제대로 안 찍으면 원콤 당한다. 단순 암기만으론 부족하고, 스토리텔링 능력까지 요구하는 보스 몬스터다. 데미지 감소 아이템(요약 노트)은 필수고, 파티 플레이(스터디 그룹)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경험치 획득 효율 극대화를 위해선 전략적인 탐험 (효율적인 학습법)이 중요하다. 버프 아이템 (좋은 선생님, 참고서) 잘 활용하면 클리어 가능성 UP!
역사 던전은 특히 방대한 맵을 자랑한다. 탐험 시간 제한이 있으니 효율적인 루팅(정보 습득)이 생존의 키다. 지도 (요약 정리) 없이는 길을 잃어 시간만 날린다. 보물 상자 (고득점 문제) 찾는 재주도 필요하다.